J Golf 소식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KLPGA 챔피언십 우승자 알아맞히기

 골프전문채널 J골프 가 2 3일까지 골프웨어 브랜드 팬텀과 함께 ‘KLPGA 챔피언십 우승자 맞히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나흘간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트룬CC에서 열리는 ‘메트라이프·한국경제 제33회 KLPGA 챔피언십’의 우승자를 맞히면 된다.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팬텀의류 상품권과 골프 모자 등을 증정한다. 이 중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의류 상품권과 캐디백, 보스톤백 세트를 포함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J골프홈페이지(www.jgolf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J골프는 22일부터 나흘간 매일 오후 1시부터 이번 대회의 모든 라운드를 생중계한다.

원포인트로 보는 3인3색 골프 레슨

 J골프의 프로그램 ‘라이브레슨70’이 20일 오후 9시30분부터 특집방송 ‘라이브레슨70-현장클리닉’을 방영한다.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CC에 위치한 J골프 아카데미에서 펼쳐진 현장클리닉에는 시청자갤러리도 참여했다. 인터넷을 통해 선발된 시청자 갤러리는 즉석에서 궁금증을 해결하며 프로그램에 한층 더 생기를 불어 넣었다. 현재‘라이브레슨70’에 출연 중인 김해천, 나경우, 이병옥 프로가 나와 유익하고 재미있는 3인3색 원포인트레슨을 전해준다. 그 동안 스튜디오라는 공간적 제약 때문에 제대로 전달하기 어려웠던 퍼트, 벙커샷, 경사 보는 법, 공 주시법, 탄도 조절법 등에 관한 다양한 레슨을 들을 수 있다. 피팅 전문가가 클럽 피팅에 관한 알짜 정보까지 제공한다. 20일 오후 9시30분부터 J골프를 통해 방송된다.

<이보람 기자 boram85@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