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위시티에 일산자이 특별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GS건설은 경기 고양시 식사지구에 위치한‘일산 자이 위시티'의 일부 가구를 종전보다 저렴한 가격에 분양한다고 26일 밝혔다.

계약금 5%와 계약잔금 15%(계약 후 2개월 이내)를 납부하면 즉시 입주가 가능하고 중도금 60%의 융자에 대한 이자를 3년간 지원하며, 잔금은 2년간 유예가 가능하다. 발코니 무료확장 및 풀옵션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전용면적 164㎡의 가구는 9천200만원에 입주가 가능하고 잔금 20% 선납 시 연 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일산자이는 지하 2층~지상 30층 43개동의 4천683가구가 구성된 대단지로, 물과 숲, 들을 주제로 한 다양한 테마 정원을 조성하고 적송과 수목등을 단지 곳곳에 심어 쾌적성을 더했다.

또 원중초, 양일초, 양일중, 저현고, 자율형 공립고교, 국제고교 등이 인접해 있는데다 바이오메딕융합 캠퍼스도 가까워 '명문 학군' 아파트로 꼽히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동국대병원, 국립암센터,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이마트, 고양시청, 킨텍스, 한류우드 등 편의 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일산I.C와 고양I.C가 가깝고 제2자유로와 경의선 복선전철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서울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경의선 백마역과 풍산역, 지하철 3호선 원당역, 정발산역도 가까운데다 최근 GTX개발 계획이 확정됐다.

분양문의: 031-969-0458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