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오벨’ 휴대와 충전이 가능한 PCC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OVALE™에서 출시한 스마트한 초경량 전자담배 elips™ 출시에 이어 또 하나의 elips™용 액세사리 인 PCC(Personal charging case) 출시되었다.

OVALE™elips™는 24g 무게에 0.99cm 바디로 휴대가 간편한 초미니 사이즈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3.7v 350mah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하여 파워풀한 성능을 자랑한다. OVALE™ elips™ 제품은 블랙/실버 2가지 색상으로 구분돼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OVALE™elips™의 악세사리는 바로 휴대하면서 충전 가능한 PCC (Personal charging case)이다.

elips™ 전용 PCC(Personal charging case)는 재충전이 가능한 1500mAh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하고 있으며, 미니 USB포트를 통하여 충전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LED가 장착되어 배터리에 잔량을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완충된 elips™ PCC는 2개 분량의 elips™제품을 충전 할 수 있어 장거리 이동 시 용이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전자담배 오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할 OVALE™elips™ PCC의 출시로 elips™가 가져왔던 휴대성을 극대화 시킬 것으로 보이며 elips™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그대로 이어 받아 다른 어떤 매장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전자담배 elips™만의 매력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