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고객 관리 직원이 정기적으로 단골 고객에게 행복 서비스 문자를 보냈다.
그가 이번에는 이런 문자를 보내려 했다.
“고객님, 사랑해요!”
그런데 그만 회사 전체가 발칵 뒤집혔다.
직원의 실수로 이런 문자가 전달됐기 때문이다.
“고객님, 사망해요!”
제공=임붕영(한국유머경영학회 회장, 신안산대학교 교수)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있습니다.
어떤 고객 관리 직원이 정기적으로 단골 고객에게 행복 서비스 문자를 보냈다.
그가 이번에는 이런 문자를 보내려 했다.
“고객님, 사랑해요!”
그런데 그만 회사 전체가 발칵 뒤집혔다.
직원의 실수로 이런 문자가 전달됐기 때문이다.
“고객님, 사망해요!”
제공=임붕영(한국유머경영학회 회장, 신안산대학교 교수)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