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프리미엄 치킨맥주브랜드 푸다기 하이네켄과 공동프로모션 고객만족 할인이벤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프리미엄 치킨맥주브랜드 푸다기는 하이네켄과 함께 푸다기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오는 8월 31일까지 고객만족 할인이벤트를 연장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1년 유난히도 일찍 다가온 여름에 대비하여 프리미엄 치킨브랜드 푸다기에서는 하이네켄과 함께 고객만족 이벤트로 푸다기 가맹점에서 하이네켄 드래프트를 매우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지난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 동안 푸다기 낙성대점, 가산디지털단지점, 구로디지털단지점 등 주요 푸다기 가맹점에서 하이네켄 드래프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6월 30일 오픈 한 푸다기 홍대점에서도 하이네켄 드래프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하이네켄 드래프트 외 기존의 하이네켄 ’330ml XLN Bottle’ 보다 용량이 증가 된 하이네켄 ‘650ml Big Bottle을 선보이고 있으며, 푸다기 수촌점, 신흥점, 신풍역점에서 역시 하이네켄 빅보틀과 함께 고객만족 할인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다. 이번 하이네켄 드래프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7월 30일로 예정되어 있던 할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연장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푸다기가 추구하는 ‘젊은치킨’ 모토와 젊은 세대에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는 하이네켄의 결합으로 젊은 세대의 높은 이벤트 참여가 이루어졌고, 또한 예상보다 일찍 찾아 온 더운 날씨 덕분에 “치맥”을 찾는 중견세대의 발걸음도 끊이지 않았다고 한다.

맥주브랜드 비어스카이(BeerSky)와 요리주점브랜드 삼국주로 오랫동안 외식 및 주류 프랜차이즈 전문 그룹 ㈜피디앤지에서 2010년부터 야심 차게 준비해온 푸다기 치킨은 지난 해 새로 런칭한 신생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주위의 반응은 폭발적이다. 특히 개그맨에서 사업가로 변신에 성공한 김기욱 씨가 런칭한 브랜드라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연예인사업가 김기욱 씨는 “구로디지털단지역 푸다기 본점 매장 주위에 국내 매출 1위 브랜드가 자리잡고 있는 상황에서 해당 지역 매출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달성했고 현재도 꾸준히 해당지역 1위를 지키고 있다”며 사업 성장 및 확장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뜨거운 여름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고객만족 이벤트를 통해 담백한 치킨과 시원한 하이네켄으로 맥주로 달래주고 있는 푸다기는 오븐에 구워 속살은 부드럽고 촉촉하며 겉은 쌀가루 때문에 바삭한 ‘라이스베이크’, 부드러운 치킨 속살 오븐구이와 크림소스와의 담백한 조화, ‘크림소스순살베이크’, 2011년 신메뉴인 ‘어니언치킨’, ‘야채치킨’ 등의 인기메뉴로 고객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