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자본 창업아이템 티바두마리치킨! 젊음의 거리 홍대상륙 대박행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비자를 사로잡는 맛과 품질로 유명한 티바두마리치킨이 오픈점 대박 행진을 이어가면서 유망 창업아이템 브랜드임을 재확인하고 있다.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유명한 티바두마리치킨은 철저한 상권분석과 자사의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수도권 지역의 중심상권에서 오픈한 신규 체인점들이 영업활동 시작과 동시에 대박을 치면서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티바두마리치킨 홍대점(서울 마포구 동교동)을 오픈한 한상길(47) 사장은 기존에 운영하던 고기집의 매출이 점점 떨어지면서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업종변경을 고려 중이었다. 한 사장은 기존 고기집의 손님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더 많은 매출이 발생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던 중에 인터넷을 통해 두 마리 치킨 브랜드를 알게 되었다.

그 후 주도면밀하게 두 마리 치킨의 경쟁력을 살펴본 한상길 사장은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두 마리 치킨의 컨셉이 젊은 20대와 대학생들이 주 소비층인 홍대 상권에 적합하다는 판단 끝에 티바두마리치킨으로 업종을 변경하여 창업하였다.

한상길 사장의 업종변경 창업은 성공적이었다. 홍대 상권의 정확한 분석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는 창업 아이템을 선정한 한사장은 젊은 홍대 고객들에게 치킨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두 마리 치킨 특유의 원 플러스 원 서비스를 어필하면서 오픈 첫날 200만원이 넘는 매출로 올리며 대박 창업의 시작을 알렸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 홍대점은 피카소 거리의 명물로 자리잡으면서 평일에는 250만원, 주말에는 300만원 가량의 매출을 올리며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공항신도시점(인천 중구 운서동) 맹정식(34) 점주의 경우는 부부가 함께 할 수 있는 유망창업으로 여러 가지 브랜드를 알아본 결과, 온·오프라인으로 입소문이 활발한 티바두마리치킨을 선택했다. 10평 남짓의 작은 매장이지만 깔끔하고 아담한 인테리어와 신속하고 친절한 배달 서비스를 실시하여 손님들이 돗자리를 가져와서 치킨을 먹을 정도로 주민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였다.

부부창업의 교과서와 같은 티바두마리치킨 공항신도시점은 오픈 초기부터 일 평균 200만원이 넘는 매출을 기록하며 인천 운서동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신바람 나게 치킨을 조리하고 있다.

이처럼 연이은 오픈 체인점 성공은 티바두마리치킨 본사의 탄탄한 홍보마케팅 전략과 고품질 치킨 주력화가 그 바탕이 되고 있다. 현재 티바두마리치킨 내부 물류센터는 전문인력이 매일 품질 검사를 진행하고, 계육에 자체개발 염지를 가공-저온 숙성해 타 브랜드와는 다른 차별화된 맛을 강조하고 있다.

100% 국내산 닭 사용, 자체개발 특수 염지공법, 저렴한 창업비용, 안정적이고 빠른 물류배송, 장윤정 스타마케팅, 활발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전분야의 경쟁력 강화를 통해 브랜드 파워를 키워온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미 업계에서도 소문이 자자한 유망 치킨 프랜차이즈 기업이며, 소자본으로 할 수 있는 최고의 창업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게다가 티바두마리치킨은 가맹비, 보증금, 로열티, 교육비 등을 일체 면제해주는 파격적인 창업 지원 정책을 시행하여 소자본 창업으로 성공을 꿈꾸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SBS 주말드라마 ‘내사랑 내곁에’ 제작지원, 2년 연속 스타마케팅 장윤정 계약, 시즌별 다양한 이벤트 진행 등 마케팅적인 측면에서도 높은 예산을 투자하고 있다. 이는 맛과 품질로 타 브랜드와의 경쟁력을 갖추는 것 외에 체인점 매출 개선, 소비자 만족도 상승을 목적으로 차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500호 체인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는 유망프랜차이즈 티바두마리치킨은 유망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매일 3회에 걸쳐 1:1 맞춤형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본 창업설명회는 체인본부 내에서 무료로 진행되며 예약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창업상담 문의 : 1588- 6338, tiba.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