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직거래 중고차매매, 중고차시세, 중고차 전액할부로 구매하는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회 방문, 입고에서 출고까지 한 번에 해결

최근 중고 자동차를 구입할 때, 현금을 내는 대신 중고차 할부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신형차를 구입할 때만 가능했던 할부 서비스를 중고차 시장에서도 도입하게 된 것이다.

중고차 할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중고차알바(www.car-alba.kr)에서 수입 중고차를 포함한 모든 중고차에서 전액할부가 가능한 시스템을 선보이고 나섰다. 27일 중고차알바에서는 중고차 구입할 때 입고에서 출고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며, 전액할부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제부터 중고차알바의 중고차 전액할부 시스템을 이용하면 신용등급 가조회로 대학생, 주부, 군인, 무직자, 과다조회자, 저등급자, 신용불량해지자 등의 신용등급 하위도 문제 없이 중고차 구입할 때 전액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실제 전액할부가 되는 조건도 신용등급과 상관이 없어서 그리 까다로운 편은 아니다. 중고차 구입시 만 20세 이상이라면 이전비, 보험료, 부대비용까지 전액할부가 가능해서 조금의 자금도 필요하지 않으며, 신용등급이 나오지 않거나 과다조회자의 경우에도 상담을 통해 할부 구입이 가능하다.

물론 최저 금리로 중고차 할부가 가능한 것도 중고차알바의 내세울만한 장점이다. 최대 1억 원까지 12~36개월 할부가 가능하며 타사 중고차할부가 거절되었거나 할부한도가 적게 나온 경우, 공익요원, 면허증이 없는 경우에도 면허보증을 통한 할부진행이 가능하다.

또한 중고차알바에서 제공하는 중고차할부 시스템은 별도의 계약금 없이 서류만으로도 전액 할부가 가능하게 지원하고 있으며, 초보운전자들을 위해서는 전국 무료 탁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중고차알바 김정화 대표는, “합리적인 중고차 할부 서비스와 컨설팅을 통해 각종 중고차를 신형차 구입할 때와 마찬가지로 할부로 판매하고 있다. 판매되는 중고차들은 내력에 대해 유독 엄격한 잣대를 들이대어 신형차 못지 않은 스펙을 자랑하여 고객들에게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중고차 판매와 중고차 할부, 수입 중고차 전액할부 등에 대한 내용 및 중고차에 대한 상담 내용은 중고차알바 홈페이지(www.car-alba.kr)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판매 및 구매상담 게시판이나 무료 상담전화(080-334-4989)를 통해 중고차 할부, 중고차 매매에 대해 상담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