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와 펜션분양 답사를 한번에, 태안 '라온제나' 주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이번 여름 서해안으로 휴가를 떠날 계획이라면 新재테크로 각광받고 있는 펜션단지 예정부지를 답사해보는 것을 어떨까. 정부의 적극적인 관광활성화 정책과 더불어 주 5일제가 정착되어감에 따라 새로운 재테크 수단으로 관광, 레저 산업이 떠오르고 있다.

미래성과 투자가치는 인정하지만 막상 하나부터 열까지 펜션사업을 직접 하기에 엄두가 나지 않아 꺼려했던 이들이 최근 펜션분양사업에 주목하고 있다. 서울에서 2시간 거리, 충남 태안군 파도리 일대에 조성 예정인 ‘라온제나’(pensionarea.co.kr, www.라온제나.net)는 ㈜효창이 시공, 운영, 홍보를 맡고 있는 펜션/전원주택단지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대단하다.

개인이 운영하던 기존 단독형 펜션이 홍보, 관리비, 관광상품 개발 등에서 어려움을 겪으며 수익성이 점차 떨어지는 단점을 단지형 펜션 분양으로 극복, 안정적인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라온제나는 전문적인 경영, 지속적인 상품개발, 단지 전체에 대한 TV, 신문, 인터넷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전천후 홍보, 효율적인 인력 관리 등을 통해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편리한 교통, 운영상의 장점 등뿐만 아니라 펜션, 전원주택단지 부지 일대는 전복 양식이 가능한 서해안의 청정지역으로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태안의 마지막 휴양보고라 할 수 있다. 라온제나 부지를 중심으로 삼면이 바다를 접하고 있어 갯벌 체험, 바다낚시, 민물낚시 등은 기본이고 담배산 둘레길과 인접해 등산, ATV오프로드체험 등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복합레저관광을 즐길 수 있는 최적지이다.

여기에 자연친화적인 단지 배치와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계단형 설계, 분양 후 건축주의 의견을 반영한 건축면적, 시공방법 반영 등 사업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장치를 제공하고 있다.

라온제나 홈페이지에서는 단지 조감도를 비롯한 프로젝트의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을 통해 직접 현장을 답사할 수 있다. 사전 답사 신청 및 분양 문의는 홈페이지 (pensionarea.co.kr, www.라온제나.net)나 전화(041-674-4996)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