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박지성, MLS 시애틀과 친선전 1골·1도움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4면

박지성, MLS 시애틀과 친선전 1골·1도움

박지성이 21일(한국시간) 미국 워싱턴주의 시애틀 센추리링크 필드에서 열린 미국프로축구(MLS) 시애틀 사운더스와의 친선전에서 1골·1도움을 기록하며 7-0 대승을 이끌었다. 

김대오, 전국장사씨름 고등부 장사급 우승

김대오(여수공고)가 21일 경북 문경체육관에서 열린 제48회 대통령기 전국장사씨름대회 고등부 장사급(160㎏ 이하) 결승전에서 김준년(의성고)을 꺾고 우승했다. 역사급(100㎏ 이하)에서는 송원택(용인고)이 우승했다.

삼성, 투수 카도쿠라 방출

프로야구 삼성은 올 시즌 5승6패로 부진한 일본인 투수 카도쿠라(38)를 웨이버 공시로 방출했다. 최근 타자 가코를 내보내고 투수 매티스를 데려온 삼성은 카도쿠라를 대신할 또 한 명의 새 외국인 투수를 물색하고 있다.

손흥민, 프리시즌 도르트문트전 풀타임

손흥민(함부르크)이 21일(한국시간) 독일 마인츠에서 열린 보르시아 도르트문트와의 독일 프로축구 프리시즌 대회인 리가토탈컵 결승에서 풀타임을 소화했지만 공격포인트를 기록하지 못했고 팀은 0-2로 졌다.

중국 축구 다롄 감독에 빙가다

지난해 프로축구 K-리그 FC서울의 정규리그 우승을 이끈 넬로 빙가다(58) 감독이 최근 경질된 박성화(56) 감독의 후임으로 중국 수퍼리그 다롄 스더 사령탑을 맡는다고 다롄 스더 구단이 21일 발표했다.

류현진 올스타전 결장, 양훈이 대체 선수로

프로야구 한화의 에이스 류현진이 등 부상으로 23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올스타전에 결장하고 양훈(한화 투수)이 대체 선수로 뽑혔다고 한국야구위원회(KBO)가 21일 발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