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태블릿 과외 선생님 '스마트 쌤'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SK텔레콤과 제휴해 유아 ∙ 초 ∙ 중생 교육 서비스인 <스마트 쌤>을 태블릿 PC 및 스마트폰용으로 출시 했다.

<스마트 쌤>은 유아부터 중등교육 과정까지 양질의 교육용 콘텐츠 ∙ 동영상 강의를 스마트 기기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이를 통해 한솔교육의 학습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활짝e한글나라>부터 중학생용 <백점시험특강>까지 이용자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학습 교과 ∙ 과정별 목표를 설정하고 월별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학년별 담당 선생님과 1:1 질문 코너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다.

<스마트 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T store에 접속해 어학/ 교육 카테고리에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갤럭시탭과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7 ~ 8월경 아이폰 및 아이패드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활짝e한글나라>는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한글 프로그램이다. 컴퓨터를 이용한 온라인 입체 학습과 오프라인 놀이 교재를 동시에 제공해 놀면서도 혼자 재미있게 한글을 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은 애니메이션과 플래시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요소를 갖추고 있어 아이들에게 학습에 대한 흥미를 느끼게 하고 자기 주도적인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