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몰] 22일, 홈페이지 이용자 폭주로 서버증축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국내 프랜차이즈 창업을 전담하고 있는 창업전문가 그룹 창업몰(www.changupmall.com)에서 지난 22일 서버증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버증축은 동 시간대 접속자 수가 점차 늘어남에 따라 서버증축과 시스템 점검을 지속하던 중 예상보다 많은 수의 접속자로 인해 서버가 다운 되면서 예정 되어 있던 증축보다 약 2배 가량 늘려서 실시되었다.

창업몰 전산실 전수진 실장은, “최근 창업몰 접속자수가 급격히 늘었다. 어제는 동시 접속자가 급증하여 약 30분 동안 접속 마비가 있었다. 급히 조치를 취해 서버증축에 들어갔다”고 말했다.

22일 서버 증축으로 인해 현재 창업몰 사이트는 접속과 로딩 시간이 기존보다 절반으로 감소됐다. 특히 상담 예약란의 로딩을 더욱 빠르게 하고 이미지나 동영상의 빠른 보기도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창업몰에서는 6월 한 달간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프랜차이즈 6월호 잡지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미리 예약 후 창업 상담을 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잡지가 증정된다.

창업시장 진출 후 가장 높은 관심을 얻고 있는 창업몰에서는 현재 150여 명의 각 분야 창업 전문가들과 법부 회계 전문가들이 창업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 02)517-7755

출처: 창업할땐 창업몰 www.changupmal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