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조성모 무릎 연골파열 입원

중앙일보

입력

최근 리메이크곡 '가시나무'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조성모가 무릎 연골이 파열되는 중상으로 연예활동 중단이 불가피하게 되었다.

5일 서울 한양대 부속병원에서 '무릎 연골 파열'이라는 전치 5주의 중상 진단을 받은 조성모는 바로 깁스를 하고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조성모는 한달전부터 무릎통증을 느껴왔으나 이미 계획되어 있던 전국 투어 콘서트와 방송 출연 스케줄을 취소할 수 없어 활동을 강행군해 왔으며 4일 걸음을 걷지 못할 정도로 악화되어 결국 입원치료를 받게 되었다.

○…강남길 모친상

아내의 간통사건으로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탤런트 강남길이 설상가상으로 모친상을 당해 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했다.

설날인 5일 오후 10시쯤 갑작스레 세상을 떠난 어머니 최정순씨(76)씨의 빈소를 지키고 있는 강남길은 연이틀동안 두번이나 정신을 잃어 응급실로 옮겨지는 등 슬픔을 이기지 못하고 괴로워하고 있다.

최근 심근경색증으로 건강상태가 좋지 않았던 강남길이 두번이나 졸도하자 친지들이 입원을 권유했으나 강남길은 어머니 곁에 있겠다며 이를 마다했다.

○…이상민·이혜영 함께 태국여행

최근 열애사실을 밝힌 그룹 '룰라'의 리더 이상민과 탤런트 이혜영이 설연휴 기간동안 태국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이상민이 발굴하여 곧 데뷔앨범을 발표할 4인조 여성그룹 '샤크라'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에 동행하여 '일'과 '사랑'을 모두 챙기는 실속 데이트를 즐겼다.

이혜영은 샤크라의 공개오디션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하는 등 멤버 선발과정부터 샤크라와 인연을 맺어왔었으며 이번 여행기간동안 스타일리스트로 그룹의 이미지 메이킹을 책임지기도 하였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