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산업㈜ 조립식시선유도봉(차선규제봉) 성능인증(EPC) 획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기지방중소기업청에서는 신도산업㈜의 조립식시선유도봉에 대하여 기술성평가(기술성, 적용성, 발전성, 파급성) 및 경제성평가(기존제품대비성능비교, 생산/가격경쟁력, 시장규모) 그리고 공장심사평가(경영상태, 기술개발여건, 생산및사후관리)를 거쳐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하여 성능인증을 부여했다.

조립식시선유도봉은 파손 시 하부 베이스는 그대로 둔 채 상부 유도봉만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신속한 유지보수는 물론 보수비용까지 절감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금년 1월에 환경표지인증과 신뢰성인증(고온충격500회, 저온충격500회, 반사지충격300회)에 이어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성능인증까지 획득함으로서 그 우수성이 객관적으로 입증되었으며, 현재 142개국 국제특허 출원을 마쳤다.

조립식시선유도봉 출시 이후 부산, 경남, 충청지역 도로관리기관 등이 정책적으로 채택하여 설치하고 있으며 최근 경기, 호남지역에서도 수요가 계속적으로 증가 추세에 있다.

신도산업의 조립식시선유도봉은 금번 성능인증으로 인해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13조 2항의 근거로 공공기관의 우선구매제품으로 지정되어 수의계약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조달청 나라장터(종합쇼핑몰)를 이용하여 간편하게 구입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