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여름 겨냥한 웰빙 신메뉴 3종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본죽 23일 자색고구마타락죽, 들깨미역죽, 수삼도가니죽 프리미엄 신메뉴 출시
■ 자색고구마타락죽, 임금님께 올리던 타락죽에 자색고구마의 부드러운 달콤함까지
■ 5월 23일부터 6월 26일까지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맛있는 건강’ 본죽(www.bonjuk.co.kr/대표 김철호)은 23일 여름철을 겨냥하여 ‘자색고구마타락죽’, ‘들깨미역죽’, ‘수삼도가니죽’ 세 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여성들에게는 칼로리 걱정이 적으면서도 식이섬유가 풍부한 웰빙메뉴를 컨셉으로 하였고 남성들에게는 기력충전이 필요한 여름을 맞아 최고의 프리미엄 보양죽을 컨셉으로 출시하였다.

자색고구마타락죽(7,500원)은 원래 타락죽은 조선시대에 임금님께 올리던 영양죽이며, 여기에 자색고구마를 더해 평소 변비로 고생하는 여성들과 아이들의 간식용으로도 좋은 웰빙 영양죽이다.

들깨미역죽(6,500원)도 피부미용에 좋은 들깨와 피를 맑게 해주는 미역이 같이 들어있어 피부미용과 건강을 생각하는 여성들에게 최고의 죽이다.

수삼도가니죽(12,000원)은 도가니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어 도가니의 쫄깃한 식감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며 기력충전에 좋은 수삼도 통째로 들어가 있어 남성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보양죽이다.

또한, 5월 23일부터 6월 26일까지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메뉴 구매 후 응모권을 받아 홈페이지 이벤트란에 쿠폰번호를 입력하여 참여하면 되며,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2등 2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총 1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및 본죽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