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이샵-텐바이텐, 빅뱅 스페셜 에디션 상품 독점 판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 8일 스페셜 에디션 앨범으로 각종 음원차트를 휩쓸며 더욱 강력해진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는 빅뱅이 이번에는 스페셜 에디션 상품들을 발매하며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빅뱅을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는 빅뱅 페이스 티셔츠, 빅뱅 캐릭터 볼펜 세트, 미끄럼 방지 스티커, 스포츠 물병과 빅뱅 립밤, 초콜릿 세트와 같은 기존에 만나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상품들이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특히 빅뱅의 얼굴이 프린팅 된 빅뱅 페이스 티셔츠는 빅뱅이 콘서트 및 각종 음악 방송에 입고 나와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위와 같이 실용적인 상품들뿐 아니라 빅뱅의 팬이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소장가치 100%인 상품들도 판매에 들어간다. 실제 필름으로 만들어 빛을 비추면 빅뱅을 더 생생히 느낄 수 있는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 빅뱅의 감각 있는 모습을 담은 ‘액자형 사진세트’, 빅뱅을 캐릭터로 만든 ‘빅뱅 페이퍼 토이’ 등은 팬들 사이에 큰 이슈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상품들은 YG 이샵(www.ygeshop.com)과 디자인전문몰 텐바이텐(www.10x10.co.kr)에서 18일부터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

특히 텐바이텐은 사이트 방문자와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후기를 남기는 20명에게 사은품을,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빅뱅 사인 CD를 제공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텐바이텐 관계자는 “이번 빅뱅 스페셜 에디션 상품은 문구류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는 것이 특징”이라며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 모두에게 훌륭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