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운로드 받으면 ‘아이패드2가 내 손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위 이미지는 짱파일 아이패드2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 쿠폰입니다


합법적인 다운로드 서비스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짱파일(www.jjangfile.net)과 엠파일(www.mfile.co.kr)이 오는 6월 30일까지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과 관련한 올바른 인터넷 문화 환경을 조성하고 있는 짱파일과 엠파일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짱파일, 엠파일을 결제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아이패드2 32G’ 3대를 증정한다.
또한 엠파일은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추첨을 통해서도 ‘아이패드2 32G’ 5대, 아이패드2 쿠폰 소지고객이 홈페이지 내 아이패드2 쿠폰을 사용할 경우에도 2대를 추가로 제공하기로 했다.

짱파일과 엠파일은 업계 처음으로 저작권 보호관리시스템을 오픈,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대용량(고화질) 영화에서부터 ‘미드’, 드라마, 예능, 유틸리티, 음악 등 최신 파일들을 항상 발 빠르게 업데이트 해 놓고 회원들을 맞고 있다.

짱파일과 엠파일을 운영하고 있는 넷퓨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꾸준하게 찾아준 고객과 신규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의 일환으로, 향후에도 음성적인 다운로드가 아닌 누구나 합법적으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통해 방송콘텐츠 저작권 침해를 예방하고 합법적인 다운로드 문화 조성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넷퓨어는 디지털콘텐츠 서비스 전문 업체로 콘텐츠 유통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확보와 유통에 주력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