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속의 도시,더블수익 상가! 중동 두산 위브더스테이트몰 상가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기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10번지 외 24필지에 위치한 두산 위브 더스테이트몰은 연면적 507,255㎡ (153,444평)에 건물규모 지하2층, 지상 35층, 20개동 주상복합 아파트, 오피스텔 등 총 세대수 2000여 세대의 대규모의 단지내 상가를 분양중에 있다.

상가규모는 지하3층, 지상3층 총 8개동으로 상가 면적은 89,190 ㎡ (26,980평)에나 달하는 대규모 상권을 조성하고 있다.

중동신도시는 지난 90년대 중반에 신시가지가 개발된 이후 10여년의 세월이 흘러 상권이 이미 안정기를 지나 도약기로 접어든 미래가치가 뛰어난 상권이다. 또한 상동·삼산지구·여월지구 등이 들어섬으로써 수도권 서부를 대표하는 상권으로 가치는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또한 2012년 지하철 7호선 개통(강남까지 30분대 연결) 으로 향후 수도권 서남부의 중심지로 성장할 미래가치가 매우 높은 곳이다. 주민 숙원사업이던 지하철 7호선 연장선과 경인선, 인천지하철 1호선이 연결되는 삼각밸트 중심에 위치하는 부천 중동은 부동산 투자자들의 집중 관심 지역으로 부각되고 있다.


중동신도시 랜드마크 "더스테이트몰"

이곳에 프리미엄 단지 내 상가 "더스테이트몰"을 분양한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을 합쳐 2,000여 세대의 대단지 외에 8차로 대로변에 위치했으며, 총 20개(연면적 507,255㎡)동에 이르는 매머드급 단지로 중동신도시에 들어선 최대 규모의 주상복합타운인데다 입지여건도 좋아 완공 후 중동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했다. 2층은 연결다리가 이어져있어 원스톱쇼핑이 가능하도록 독특하게 구성됐다. 분양하는 상가는 지상1~3층으로 총 89,190㎡ 점포수는 450여개에 이른다.

주거타운의 인기만큼 상가도 분양을 시작하자마자 투자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450여개 점포 중 이미 여러 개의 점포가 선임대가 맞춰진 상태로 이런 상가를 분양받는다면 임대수요를 걱정하지 않고 꾸준한 더블수익(확정수익+임대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중동 위브 더스테이트몰의 특성을 꼽자면 각 동별 컨셉죤을 구성해 집객 효과를 극대화시켰고 휴게 공간을 조성하는 등 상가 활성화에 심혈을 기울인 모습이 엿보인다.

상권은 상가 배후로 연화마을, 그린타운, 미리내아파트 등 7500여세대, 오피스텔 및 주변 35,000여세대 아파트가 이용하는 계남역(중부경찰서)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유동인구가 풍부하게 확보됨은 물론이고, 대학교와 초·중·고 11개교가 인접해 있어 가장 안정적인 고정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최고의 요지에 자리 잡고 있다.

상가 주변으로 시청, 세무서, 교육청, 구청, 경찰서 등 관공서가 위치하고 있고 롯데백화점, GS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 쇼핑시설이 집중돼 있는 중심상업지구로서 미래가치가 더 뛰어나다.

현재 임대운영 중인 곳으로 편의점, 세탁소, 휘트니스센타, 국민, 신한, 외환은행이 입점해 영업 중이다. 또한 대형전문학원이 운영 중에 있고 홈플러스가 영업 중이며 이외에도 일반음식점, 레스토랑, 병·의원, 미용실, 편의점, 의류, 스포츠, 캐주얼, 약국, 화장품 등 추천하고 있는 업종이다.


부천 중동 위브더스테이트몰은 차별화된 전략과 탄탄한 배후 수요, 지역 최고 규모의 고급 주상복합 상가라는 점으로 인해 향후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고 있다.

더스테이트몰은 도곡동의 "타워팰리스"나 분당의 "파크뷰"를 방문했던 고객들도 분양홍보관 방문시 현장의 그 웅장함에 놀라고 있다. 안정된 더블 수익(확정수익+임대수익)과 향후 프리미엄을 볼 수 있는 중동의 랜드마크가 되어있는 곳으로 분양가는 3.3㎡가 5백~2천만 원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7호선 연장선의 개통이후 가치상승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아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분양문의: 032)621-7762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