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 대박 퀴즈] LPGA 톱 랭커 총 출전, 우승자는 누구일까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23면

골프전문채널 J골프와 맞춤클럽의 명가 MFS골프가 LPGA투어 시즌 세 번째 대회인 RR도넬리 LPGA파운더스컵을 대상으로 ‘LPGA투어 우승자 알아맞히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미국 본토에서 열리는 올 시즌 첫 대회로 18일부터 나흘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의 와일드파이어 골프장(파72·6613야드)에서 열립니다. 시즌 첫 두 경기는 출전 선수가 제한된 초청 대회였으나 이 대회는 130여 명의 선수가 총출동합니다. 올해 신설된 이 대회는 상금과 각종 포인트는 상금 랭킹이나 올해의 선수 포인트에 적용되지만 실제 상금은 전액 LPGA재단에 기부됩니다.

올 시즌 절정의 샷 감각을 뽐내고 있는 청야니·신지애·최나연을 포함해 올해 신인왕 후보인 서희경·송민영 등이 깜짝 우승을 노립니다. 특히 그동안 부상 등으로 부진했던 박지은·송아리도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박지은은 어려서부터 애리조나주에서 생활해 코스에 익숙하고, 송아리는 LPGA퀄리파잉스쿨에서 1위를 차지한 상승세로 부활을 노리고 있습니다. ‘여자 백상어’ 카리 웹이 2개 대회 연속 우승에 도전하는 가운데 크리스티 커, 수잔 페테르센, 폴라 크리머 등 세계 톱 랭커도 모두 출전합니다.

우승자 알아맞히기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0일 밤 12시까지 인터넷(www.jgolfi.com)으로 응모하면 됩니다. 정답자 가운데 추첨을 해 14명에게 매트릭스 오직 TP HD샤프트가 장착된 150만원 상당의 최고급 드라이버(1명)와 MFS 최고급 골프백 세트(1명), MFS 하이브리드 클럽(2명) 등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협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