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도쿄 피겨 세계선수권, 연기 또는 취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8면

도쿄 피겨 세계선수권, 연기 또는 취소

김연아(21·고려대)의 복귀 무대인 도쿄 피겨스케이팅 세계선수권대회(21~27일)가 일본 대지진의 영향으로 예정대로 열리지 못하게 됐다. 국제빙상경기연맹(ISU)은 14일 “도쿄 선수권대회를 정해진 기간에는 치르지 않기로 했다. 대회를 연기할지 아니면 아예 취소할지는 더 논의해 결정하겠다”고 발표했다.

GS칼텍스, 12연패 탈출 … 1위 현대건설 꺾어

여자프로배구 최하위 GS칼텍스가 14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1위 현대건설과의 경기에서 3-1로 이기고 12연패에서 탈출하며 정규시즌을 4승20패로 마쳤다. 여자프로배구 플레이오프는 19일 도로공사와 흥국생명의 경기로 시작된다.

2011 프로야구 스폰서에 롯데카드

한국야구위원회(KBO)는 14일 2011시즌 타이틀 스폰서로 롯데카드를 확정 발표하고 23일 조인식을 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후원금은 역대 최고 수준인 연간 5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국 초·중·고 축구리그 스폰서에 대교

대한축구협회는 15일 축구회관에서 대교와 대교눈높이 전국 초·중·고 축구리그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대교는 내년까지 2년간 대회 명칭에 대한 권리와 광고권 등을 가진다.

한화, 여자골프팀 창단하고 대회 개최

한화그룹은 14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별관 쥬니퍼홀에서 김승연 회장과 선종구 KLPGA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여자 골프단 창단식과 총상금 10억원 규모의 KLPGA 투어 한화금융네트워크 오픈 개최에 따른 조인식 행사를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