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atever It Takes 아이폰4가죽케이스, 아이폰4 레어아이템으로 각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이폰4의 예약판매가 지난 1월 24일에 종류된 이후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인근 대리점에서 손쉽게 아이폰4를 직접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게다가 최근에 KT 뿐만 아니라 SKT 또한 아이폰4를 도입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어 아이폰4 사용자는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더이상 얼리어답터들의 전유물이 아닌 아이폰4를 꾸밀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소비자들이 아이폰 액세서리 제품에 관심을 보이면서 아이폰케이스가 각광받고 있다.

세계적인 NGO단체인 Whatever It Takes(이하 W.I.T)는 독특한 기부캠페인으로 유명하다. W.I.T 아이폰4케이스의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준디지털(www.jdmart.co.kr, 대표:박영준)에서 출시한 조르지오 알마니, 도나카란,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세계적인 패션디자이너들이 디자인작업에 참여하여 화제가 된 W.I.T 아이폰4가죽케이스의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다.


W.I.T 아이폰4가죽케이스는 재봉선이 없이 깔끔하게 마무리된 최고급 가죽케이스로서 아이폰4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슬림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제작되었으며 가죽 특유의 고품격이 느껴진다. W.I.T 아이폰4가죽케이스는 아이폰4에 가해질 외부의 충격이나 스크래치를 방지할 뿐 아니라 사용기간이 오래될수록 가죽의 깊이가 더해가는 특징이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폰4 자체의 버튼과 커넥터, 내장스피커 모양에 정확하게 일치하도록 제작되어서 아이폰4를 그대로 닮은 디자인 설계는 버튼 조작을 더욱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W.I.T 가죽케이스 안쪽에는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 제품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준디지털의 박영준 대표는 "W.I.T 아이폰4가죽케이스는 명품매니아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만한 소장가치를 지닌 아이폰4 관련 레어아이템으로서 최근 경쟁이 치열한 아이폰 액세서리 시장에서 충분히 경쟁력을 갖춘 제품."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 해외 유명 스타들이 직접 참여한 W.I.T 아이폰4가죽케이스 제품은 신세계백화점,LOTS쇼핑몰, 롯데백화점, 프리스비, A#, 준디지털 온라인쇼핑몰(www.jdmart.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