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 프라자] 한불모터스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5면

프랑스 푸조의 국내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7~19일 봄철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동안 푸조 고객들은 엔진 오일, 파워스티어링 오일, 에어컨 등 관리가 필요한 37개 항목에 대해 무상으로 정밀점검을 받을 수 있고 부동액, 워셔액 등을 무료로 보충받을 수 있다. 무상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전국 15개 푸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되며, 사전에 예약하면 더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마세라티의 국내 공식 수입사 FMK는 차량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세라티 스마트 차량 관리 모바일 앱’을 개발해 선보였다. 이는 계절과 상황에 따라 소모품 교체 시기와 안전운행을 위한 차량 관리요령을 자동으로 사용자에게 알려준다. 또 응급상황 시 보험회사나 고객서비스센터, 연락할 만한 지인들에게 사고 상황을 자동 통보하는 ‘SOS 콜기능’이 있다. 차량 사진을 찍어 두면 주차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주차 위치 추적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한국GM은 3월 한 달 동안 캐딜락 모델인 ‘CTS’ ‘STS’ 등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 지원 행사를 연다. ‘CTS 3.0 럭셔리’ 구입 고객에게는 특별 유예 금융리스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는 차량 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지불하고 매월 25만원을 36개월간 분납하는 것이다. 3년 후 남은 금액을 일시 납부하면 차량을 소유할 수 있고 기간을 연장해 분납할 수도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