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의 사랑나눔 장학제도를 통한 사회환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온라인 강의로 진행하는 전문 학점은행제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원격교육원의 수강생도 늘어나고 있는데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장학제도를 선보인 교육원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바로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www.edup.co.kr, 원장 박한솔)이다.
최근 '사랑나눔 장학제도'를 선보이면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이 바로 그곳이다.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에는 다양한 장학제도가 있는데 이 중 눈에 띄는 제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봉사활동자 대상의 장학제도이다. 3개월 이상 봉사활동을 하고 해당 기관장으로부터 증명서를 받아 제출하면 한학기 수강료의 최대 40~50%를 할인해준다.
특히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는 사람들은 기본적으로 평소에 봉사활동을 많이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하게 봉사활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에서 시행한다고 한다.

그리고 이 교육원은 미성년자 자녀를 둔 한부모 가정의 가장과 보훈대상자에게는 전액 무료로 한학기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제도를 시행 중이며 기초생활 수급자와 장애인 1~3급에게는 수강료의 50%를 할인해 주는 제도도 함께 시행하고 있다.

박한솔 원장은 “평소 선행을 많이 하시는 분들과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공부를 해서 다시 사회에 봉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교육원이 조금이라도 혜택을 드리고자 여러 가지 장학제도를 시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이 제도들을 통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데에 일조하며, 원격평생교육원의 선두기업으로써 앞으로도 교육원의 수익을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경영을 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업원격평생교육원은 2006년부터 시작한 원격평생교육기관으로써 원격교육기관의 강의를 단순히 중개하는 회사들과는 달리 교육과학기술부의 정식인가를 받았으며, 각 분야별 교수진들과 직접 컨텐츠를 제작하여 운영까지 하는 Top 클래스의 원격평생교육기관이다.

사랑나눔 장학제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