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특별분양, "골프+스키+오션월드" 회원권 하나로 이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콘도 분양 시장에 엔터테인먼트형 리조트 콘도 열풍이 불고 있다 "과거의 콘도는 단순한 숙박 개념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근래에는 가족 휴양시설로 자리 잡으면서 ‘고급화’‘엔터테인먼트형’으로 고객의 눈높이가 바뀌고 있다.

대명리조트의 강원도 홍천군 소재 대명비발디파크는 365일 물놀이 테마파크 오션월드, 골프장, 스키장등의 부대시설과 특화된 클럽하우스에서 특급호텔 맞춤서비스와 엔터테인먼트형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최상의 리조트형 콘도로 관심이 뜨겁다.

또한 설악, 홍천, 양평, 경주, 양양, 변산, 제주, 단양 등 전국을 아우르는 직영리조트 또한 대명리조트의 장점이다. 그리고 대명리조트의 또다른 야심작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소노펠리체’가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 단지 내 그 웅장한 위용을 과시하며 오픈했다.
‘대명리조트’는 특급호텔 서비스로 무장한 리조트를 속속 오픈 하면서 리조트 회원가입 혜택역시 파격적으로 내놓고 있다.

스키리프트(4~5인)무료 또는 할인이용과 골프.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 부대시설과 전국 8곳(설악,양양,단양,양평,홍천,경주,변산,제주)의 직영콘도와 신규콘도 여수, 거제(공사중)를 이용할 수 있으며,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1년 동안 회원가의 절반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하고 있다.

분양 중인 회원권은 패밀리, 스위트, 노블리안, 레지던스 등 분양가는 일반적으로 기명 공유제 스위트형 일시불 기준으로 1구좌 2,980 만원이다.

계약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주어지며, 특별혜택 등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문의: 02-561-5878 www.dmlc.co.kr/edaemyung)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