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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택은행 550명 전문상담역 배치 콜센터 운영

중앙일보

입력

주택은행이 15일 국내 최대인 550명의 전문상담역을 배치, 전화 한통화로 가능한 모든 은행업무를 처리해주는 대형 콜센터 운영에 들어갔다.

모든 영업점을 찾는 전화는 자동으로 콜센터로 집중돼 콜센터 직원이 상담과 텔레뱅킹을 처리하고 만일 불가피하게 일선 영업점 담당직원과의 상담이 필요하면 영업점 직원에게 다시 연결해준다.

주택은행은 콜센터 운영으로 일선 영업점 전화업무를 60%이상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9999. [서울=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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