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쿡’ 올리브 훈제 닭가슴살 리뉴얼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냉동식품 전문 브랜드 오쿡에서 기존의 올리브 훈제 닭가슴살을 소비자 의견으로 리뉴얼 출시해 화제다.

오쿡은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미래창조기업으로 가족의 건강과 행복에 도움이 되는 바른 먹거리를 공급하고 고객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다. 이런 소개글과 어울리게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기존의 훈제 닭가슴살 제품을 리뉴얼 출시하게 된 것이다.

새로이 출시된 오쿡 올리브 훈제 닭가슴살은 기존 제품의 염분 및 당분 함량을 대폭 낮추었다. 또한 방부제와 발색제, 화학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인스턴트 식품은 대부분 다양한 첨가제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오쿡의 제품들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더욱 뜨겁다.

또한 오쿡의 올리브 훈제 닭가슴살은 단백질식단에서 빠질 수 없는 생닭가슴살을 조리해 섭취하는 것보다 맛이 더 좋다는 것을 고객들이 증명해 보였다.

올리브 훈제 닭가슴살 구매고객인 임모씨는 “그냥 닭가슴살 원육을 삶아서 먹다가 훈제 닭가슴살을 먹으니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었다. 원래 고기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단백질식단인 닭가슴살 먹기가 힘들었는데 훈제 닭가슴살은 먹기 편하고 맛있다. 매우 만족한다.”고 후기를 남겼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구매 수량 모두 먹으면 재주문 하겠다.’, ‘많은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다.’, ‘구매하길 잘했다.’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현재 오쿡에서는 훈제 닭가슴살을 이용한 단백질식단인 닭가슴살 샐러드와 또띠아 레시피를 공개해 구매고객들이 닭가슴살을 어떻게 조리해먹어야 할지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훈제 닭가슴살 이외에도 부위별 닭고기 원육, 씨푸드 메뉴, 집들이 및 파티세트, 바비큐치킨, 그릴 닭꼬치, 버팔로윙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런 제품들은 전자레인지에 약 5분간 데우거나, 170~180도의 오븐에 12~15분만 조리하면,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다.

현재 오쿡에서는 출석 체크를 하면 적립금을 주는 출첵이벤트, 매주 금요일 2시부터 일요일 자정까지 할인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는 주말 할인 이벤트, 오쿡 제품을 이용한 레시피를 올려주면 쿠폰을 제공하는 레시피 공개수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정직함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정직한 기업 오쿡. 오쿡의 다양한 냉동식품은 홈페이지(www.ocook.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