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입시 명문 제일학원]재수학원 수강료 걱정 마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아직 정시모집 합격자 발표도 채 끝나지 않았지만, 재수학원에서 운영되고 있는 재수 선행반에는 예년보다 더 많은 학생들이 등록 문의를 하고 있다. 정부의 EBS 수능 연계 정책 실패로 점수가 폭락한 수험생들이 대거 재수학원으로 몰리고 있는 것이다.
회복될 줄 모르는 경기 침체 속에서 1년을 더 공부해야 한다는 심적 부담감 위에 경제적인 부담감 까지 더해져서 재수를 결심한 학생은 물론 부모님의 마음은 한없이 무겁기만 하다.

제기동에 위치한 제일학원은 수험생의 이러한 경제적 부담을 함께 분담하고자 수강료를 전년과 동일하게 동결하기로 하였다. 제일학원 서금철 원장은 “홍보 비용 등을 최소화 하여 수강료를 낮춤으로써, 학생들에게 최저 수강료로 양질의 강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고 수강료 동결에 대하여 말했다.
제일학원은 재수종합학원 최저 수준인 “문과 55만원/월, 이과 58만원/월”으로 수강료를 동결함으로써 재수생들의 수강료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한편 재수학원 최대의 장학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학생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한편, 학업 성취도를 고취시키고 있다. 제일학원의 다양한 장학 혜택 중 일례로 입학 성적 장학생에 대하여 알아보자.


표에서 보듯이 입학성적 장학생은 2011학년도 수능 성적에 따라 매월 수강료 전액 면제 혜택은 물론, 반수생을 위해 평가원 모의고사 성적에 의한 장학제도도 마련하고 있다. 또한, 매월 치르는 모의고사 성적우수자에게는 익월 수강료 50% 할인 등의 혜택을 두고 있다. 성적 장학금 외에 형제, 자매 동시 입학 시 매월 수강료 50%할인, 교육공무원 자녀 매월 수강료 20% 할인, 기초생활 수급자 매월 수강료 20% 할인, 소년소녀가장 매월 수강료 50% 할인의 혜택을 제공한다.

제일학원의 재수종합반은 2월 7일(월) 개강으로 현재 접수중이다. 모집정원에 제한이 있으므로 등록을 원하는 학생은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제일학원은 동대문구 제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제일학원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ilschool.com)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강북유일의 입시연구소를 보유하고 있으므로 전화상담(02-968-3535) 등을 통해서도 학습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