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편입, 2012 합격전략 편입설명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편입학시장 점유율 1위인 김영편입학원이 오는 1월 21일(금)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설명회도 듣고 최신 영화도 무료 관람하는 이색적인 ‘2012 대학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편입학 시험은 수능과는 달리 대학에서 자체적으로 시행하기 때문에 대학별로 전형방법이 다르고 매년 시험문제의 출제유형도 변한다. 따라서 대학별 편입시험 동향을 빠르게 파악하고 초기학습 방향을 제대로 잡는 것이 합격의 당락을 결정지을 정도로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2011학년도 대학별 편입전형을 최종 분석해 2012 편입학 흐름을 예측하고 그 대비책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편입학 준비생들이 초기학습 방향을 빠르게 잡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설문자료 분석을 통해 완성된 고려대 편입 합격생들의 학습패턴과 영역별 문제풀이 방법을 담은 ‘편입 스터디코드’를 공개한다. 더불어 고려대 편입 합격생들의 학습방법과 대학생활을 합격생들의 인터뷰 영상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한 시간 동안의 설명회가 끝나면 신작 애니메이션 ‘메가마인드’ 무료관람이 준비되어 있다. 편입학 입시 정보를 알리는 설명회에 영화라는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결합돼 다소 무겁고 딱딱할 수 있는 자리에 색다른 재미가 더해질 예정이다. 이번 메가박스에서 개최되는 설명회는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할 수 있어 상당한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행사를 기획한 김영편입학원 최원철 본부장은 “이번 ‘2012 대학편입 합격전략 설명회‘는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진행되어 즐겁고 편안한 분위기가 조성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편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를 높여 나갈 수 있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영편입학원은 지난 설명회에서 2011학년도 고려대 편입영어시험(KUET)의 출제경향과 변경된 한국외대 편입영어시험(FLEX)의 출제유형 및 고득점 학습전략을 최초로 발표해 화제가 됐으며, 이 외에도 서울·수도권 주요대학 입학팀장을 초청한 설명회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편입설명회 참가신청은 김영편입학원 홈페이지(www.kimyoung.co.kr)에서 선착순 온라인 예약으로 진행된다. 문의 070-7100-284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