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학기 어린이 패션 아이템

중앙일보

입력

설날이 다가온다. 학부모가 아이들의 선물을 고르는데 분주한 시기이기도 하다. 설날이 끝나자마자 학교에 등교하는 아이를 위한 예쁜 스쿨룩은 어떨까? 책가방과 함께 선보이는 빈폴 키즈의 신학기 클래식 룩은 새롭게 시작되는 즐거운 스쿨 라이프를 약속한다.

고급감·경량감을 업그레이드 한 백 팩 컬렉션 출시

빈폴 키즈는 현대적 영국풍 감각을 살리는 아동복 브랜드다.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의 스타일로, 영국 전통 사립학교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스쿨룩이 대표 아이템이다. 올 시즌에 출시되는 책가방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어린이의 감성과 멋을 그대로 살릴 수 있다.

가방의 프리미엄 라인은 고급합성 피혁을 사용 해 부드 러 운가 죽의 느낌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빈폴 고유의 체크 패턴과 퀼팅 디테일에 더해 새롭게 개발된 BP 패턴 프린트는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금속과 우드 장식도 섬세한 디테일을 살리는 데 한 몫 한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도 눈여겨봄직 하다.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공기층을 지닌 초경량 원사 사용으로 기존보다 30% 가벼워져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한다.

열쇠고리로 활용 가능한 예쁜 토끼 인형은 가방에 부착돼 상큼한 포인트로 기능한다. 모든 책가방 구매 고객에게는 ‘Cheer up! 메시지 카드’가 제공되는데, 부모의 마음을 담아 아이에게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새로운 학교 환경에 잘 적응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대와 응원의 메시지를 직접 적어 책가방과 함께 선물할 수 있다. 다가오는 2011년 구정을 앞두고는 명절 설맞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메모지·연필·지우개가 한 세트로 구성된 고급스런 디자인과 소재의 필통을 증정한다. 1월 21일부터 2월 6일까지 설 연휴 전후 17일간 진행된다.

새학기 추천 스쿨룩으로 자신감 더해

쌀쌀한 새학기에 입고 가기 적당한 아이템으로 트렌치 코트와 퀼팅 자켓을 들 수 있다. 와펜 디테일의 재킷과 가디건 등으로 구성된 신학기 착장은 고급스러운 프레피 룩을 완성시킨다. 남학생과 여학생의 스타일에 맞는 새학기 코디는 아이의 자신감을 향상시키기도 한다.

여학생은 클래식한 셔츠와 스커트의 조화가 멋스럽다. 화사한 컬러의 선염 스트라이프 패턴 럭비 티셔츠는 코튼 소재가 편안함을 선사한다. 엠블렘 자수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은은한 칼라감이 고급스러운 다크톤 워싱 데님 스커트는 다양한 상의와 코디가 가능한 필수 아이템이다. 기본 H-라인을 살짝 변형한 실루엣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에 활동성을 더한다. 여기에 발랄한 느낌을 추가하려면 화이트 톤의 밝은 컬러의 더블 브레스트 퀼팅 자켓을 더한다. 체크 배색 안감 처리로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더하고 두께감을 살려서 환절기 유용한 아이템이다. 핑크 자카드 패턴 스쿨백을 매치해 마무리한다.

남학생은 스마트함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셔츠와 데님팬츠의 조화가 추천할만하다. 상의는 은은한 샴브레이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멀티 스트라이프 피케 티셔츠를, 하의로는 활동성이 좋은 스트레치 원단의 다크 블루 데님팬츠를 매치한다. 아우터로 적합한 퀼팅자켓은 탈부착한 후드로 실용성을 겸비했다. 소매와 후드 가장 자리의 가죽라이닝과 안감의 체크 패턴은 고급스러운 퀼팅 자켓으로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

여기에 실버 엠블램 자수와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네이비 색 책가방을 매치한다.

[사진설명]신학기를 맞이할 여학생에게 어울릴 1.흰색 더블 브레스트 퀼팅 자켓과 2.워싱 데님스커트 3.멀티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4.블루 데님팬츠는 남학생의 멋스러움을 살리기에 적합하다.

< 채지민PD myjjong7@joongang.co.kr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