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제스트] 성원건설 화의통보 外

중앙일보

입력

◇ 성원건설은 28일 전주지방법원으로 부터 최종 화의인가 통보를 받아 앞으로 아파트 건설 및 정부발주공사 등에 본격적으로 다시 나설 수 있게됐다고 밝혔다.

◇ 인터넷 서비스업체인 ㈜두루넷은 다음달부터 이메일.전화.팩스 등을 통합해 무료로 수신해주는 '트루 박스' 서비스를 개시한다. 특히 수신된 팩스는 디지털화하여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므로 인터넷에만 연결되면 팩스를 받을 수 있는 이점이 있다.가입신청 www.TrueBox.com.

◇ 필립스전자㈜는 최신형 전기 면도기 '필리쉐이브 6000' 시리즈 쿼드라액션을 다음달 5일 출시할 예정이다. 가격 21만9천원~31만9천원.

◇ SKC㈜는 28일 미국 조지아주 커빙턴시에서 연산 5만6천t 규모의 현지 폴리에스테르필름 공장 준공식을 가졌다. SKC는 이번 준공으로 연산 16만6천t의 폴리에스테르필름 생산력을 갖춰 미국 듀폰사.일본 도레이사에 이어 세계 3위 생산업체가 됐다.

◇ 한국통신하이텔과 인텔은 27일 한국통신 본사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조인식을 갖고 향후 통신서비스와 네트워크를 결합한 다양한 공동상품 개발과 공동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했다.

◇ 인터넷 광고 전문업체인 ㈜애드게이터컴은 포탈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다음달 말까지 가입회원 1만명에게 에버랜드.캐러비안베이 이용권을 무료로 나눠준다. 또 호주여행권.MP3플레이어.휠마우스 등을 경품으로 내세우는 등 대대적인 오픈 이벤트도 진행한다. 홈페이지 www.adgator.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