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영어, IBEL취업캠프로 실무영어 집중대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취업을 위한 스펙을 쌓기 위해 영어 점수 올리기에 집착하던 취업 준비생들에게 좀 더 전문적이고 실질적인 영어학습 방향을 제공하고 있는 ‘집중 비즈니스영어 및 리더쉽 프로그램’(Intensive Business English & Leadership Program, 이하 IBEL)이 신개념 취업영어 프로그램으로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미래 비즈니스 리더들을 위한 취업준비 영어학습 프로그램, 영어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비즈니스 영어프로그램, 비즈니스 글로벌 리더쉽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IBEL 프로그램(http://ibel.yonsei.ac.kr)은 상황 별 Case Study를 통해 실전 중심의 영어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막연한 영어교육이 아닌 실제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영문 이메일 작성 및 영문 공문작성, 전화응대 등의 기초 실무영어부터 회의와 발표, 협상 및 계약에서 쓰이는 고급실무영어까지 다양한 교육을 실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취업캠프가 아닌 대기업 취업 역량강화 및 집중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41년 전통의 연세대 외국어학당과 매일경제의 영어교육 및 비즈니스 프로그램 운영 노하우가 결합된 차별화된 영어학습 방법을 제공한다.

IBEL 프로그램은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외국인 학생 및 교원 기숙사로 영어학습에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는 연세대학교 SK Global House(국제학사)를 2인 1실로 제공하고 있다. 하루에 10시간 이상 영어학습에 몰입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있으며, 기숙사 내에서는 오직 영어만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24시간 영어를 활용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한다.

현재 매일경제와 연세대학교 외국어학당에서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IBEL 프로그램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1차, 2차로 나눠 설명회 개최하고 있다. 1차 설명회는 오는 11월 27일 토요일 오후 2시에 서울 중구에 위치한 매일경제별관 11층에서 진행하며, 2차 설명회는 12월 8일 수요일 오후 5시에 연세대학교 외국어학당 새천년관에서 진행한다.

특히 체계적인 발표력 향상을 위해 세계적으로 가장 체계적인 Speech훈련 프로그램인 Toastmaster과정 체험도 선보이고 있으며, 대기업 인사담당 실무자들과 전략기획 임원들이 직접 영어로 진행하는 스파르타 실전 영어면접 테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영어 회화 시험인 OPIC를 위한 학습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으며, OPIC 테스트 응시 기회도 부여하고 있다. 더불어 유명 글로벌 기업 CEO 초청 강연 및 대기업 취업에 성공한 선배의 멘토링 강연도 들을 수 있다.

IBEL 프로그램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고 싶거나 설명회에 참가 신청을 하고 싶다면 홈페이지(http://ibel.yonsei.ac.kr) 및 전화(02-2123-6474~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