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국내 최대 산업기술 지식콘서트 ‘테크플러스 2010’ 엽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7면

산업기술의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 산업기술 지식축제인 ‘테크플러스(tech+) 2010’이 중앙일보와 지식경제부 공동 주최로 열립니다.

‘Innovate Korea : 새로운 시대, 세계의 중심으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 행사는 미래 기술과 트렌드에 대한 다양한 분야의 최고 권위자들이 연사로 나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합니다.

 유럽 최고의 경제 석학 이브 도즈, 창조적 혁신 전략으로 ‘디자이노베이터’라는 별칭을 얻은 로베르토 베르간티, 증강현실의 선구자 필리프 드 파소리오, 세계가 반한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 타임지가 주목한 21세기형 지식인 재런 레이니어, 타드 브래들리 HP 부회장 등 해외 연사와 페리 하, 데니스 홍, 김광로, 노소영, 정재승, 석금호, 남궁연 등 국내외 연사 20여 명이 강연에 나섭니다.

서울 G20 정상회의와 비즈니스 서밋을 연계해 열리는 이번 행사는 3D 영상 오프닝, 클래지콰이와 뮤지션 김장훈의 공연을 준비하는 등 지적 감성을 최대로 끌어올릴 다양한 퍼포먼스도 마련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 일시 : 2010년 11월 9일(화)~10일(수)

▶ 장소 : 서울 잠실실내체육관

▶ 행사 내용 : 경제·경영·문화를 아우르는 첨단기술과 지식을 결합한 신개념 지식콘서트

▶ 주최 : 지식경제부·중앙일보

▶ 주관 : 한국산업기술진흥원

▶ 후원 : G20 정상회의 준비위원회

▶ 홈페이지 : www.techplusforum.com

▶ 등록문의 : 02-6009-3753~4

e-메일 : techplus@kiat.or.kr

▶ 사전 등록 :

일반인 15만원, 10인 이상 단체 10만원, 학생 6만원, 단체 3만원

현장 등록 : 일반인 18만원, 학생 8만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