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만원에 입주 가능한 새 아파트 '한화꿈에그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잔금(35%) 입주 후 3년 뒤 납입
▶ 담보대출(60%) 이자는 2년간 회사 대납
▶ 계약금 정액제(4천만원)
▶ 발코니(1,400만원) 무상 확장 및 각종 빌트인 기본시공
▶ 계약과 동시에 전매 가능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번 8.29부동산대책이 당장에는 주택 가격 상승을 유도하거나 거래량이 급증 할 가능성은 높지 않지만 2008년부터 시작된 주택공급 부족현상과 규제완화정책, 경기 성장등 내년 상반기 이후에는 상승 분위기를 탈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올해 하반기가 집을 늘려 가거나 주택을 마련하려는 실수요자들에게는 최적의 적기라고 하나 같이 입을 모은다.

㈜한화건설에서는 수도권 분양 아파트에서는 최초로 장기 잔금유예제와 담보대출 이자 지원제를 실시하여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종전의 할인분양 방식은 잔금을 내어야 하기 때문에 보유 주택을 급매 처분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잔금유예 방식은 계약금 만으로도 입주가 가능하여 목돈을 활용 할 수도 있고 보유 주택을 무리하게 급매 처분하지 않아도 된다.

일산 가좌지구 “한화 꿈에그린” 아파트는 가좌지구 7단지로 총 545가구 중 163/164㎡, 191㎡형 일부 잔여세대가 그 대상이다.
이번 특별분양 세대는 입주때 들어가는 잔금(35%)을 입주후 최장 40개월까지 무이자 원금납부가 가능하도록 하고, 담보대출(60%)에 대한 이자는 약 2년간 지원 해 주는 파격조건으로 분양완료를 목전에 두고 있다.(문의: 031-921-7040)

계약금 4~5천만원이면 입주가 가능하며 계약과 동시에 전매도 가능하다. 또한 1,400여만원 상당의 발코니 확장공사와 각종 빌트인까지 기본으로 시공 해 준다.

가좌지구는 지구내에 송포초, 가좌초, 송산중, 가좌고교가 있어 통학이 편리하고 일산 신도시의 학원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3만 3000㎡ 에 달하는 중앙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주거 생활을 누릴 수가 있고 일산호수공원, 올해 8월에 오픈한 현대백화점과 홈플러스, 기존의 농협 하나로마트도 쉽게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일산 “한화 꿈에그린”과 차량으로 5분거리에 한류월드, 킨텍스 국제 무역전시장, 5성급호텔, 세계 최대 실내 워터파크와 스노우돔, 아쿠아리움 수족관, 브로맥스 영상타운, EBS통합사옥, 하나은행 금융복합타운등이 순차적으로 입점 및 개장 예정이어서 투자가치 또한 우수하다. 일산 가좌지구 “한화 꿈에그린”은 일산 최대의 개발 수혜지로 현재 선착순 마감을 앞두고 있어 문의 후 빠른 현지 방문이 필요하다.

일산 가좌지구 “한화 꿈에그린”의 금번 특별분양은 잔여세대 분양마감이 임박한 현황이므로 한발 앞선 결정이 중요하다고 내다보고 있다.

분양문의: 031-921-7040
신청계좌 : 140-007-899670
예금주 : (주)한화건설 이근포
신청금 : 100만원(미계약시 전액 환불)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