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가슴성형] “A컵만 차도 소원이 없겠어요” 라는 소망! 가슴아큐로 준비하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여름의 시내 한복판, 지글지글 끓는 검은 아스팔트 바닥보다 더 ‘핫’한 것이 있습니다. 스스럼없이 노출의상으로 멋진 몸매를 맘껏 자랑하는 남녀들의 모습이죠.

언제부터 한국인의 체형이 이렇게 달라진 것일까 하는 생각이 들 만큼, 늘씬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몸매를 갖춘 여성들도 종종 보게 됩니다. 바뀌어 가는 식습관과 과감한 노출도 불사하는 패션유행에 따른 남모르는 고민으로 속상해 하는 여성들도 그만큼 늘고 있지요. 실제로 브래지어 사이즈별 판매 비율도 변해가고, 그에 따라 브래지어 규격 자체가 바뀐 이후 작은 가슴인 여성들의 스트레스는 점차 심해져 가는 것이 사실입니다.

브래지어 매출 분석결과 한국 여성들의 상반신 몸매가 몸통은 가늘고 가슴 볼륨은 큰 서양인 체형을 닮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모 속옷업체가 약 6년간 브래지어 사이즈별 매출을 분석하였는데, 가슴크기를 나타내는 ‘컵’사이즈는 커진 반면 몸통 굵기를 뜻하는 ‘밑가슴 둘레’는 줄었다고 밝혔었지요.

그렇다면 한국여성들의 평균적인 가슴 사이즈는 어느 정도일까요? 통계 그래프를 보면 A컵(둘레차이 10cm) 사이즈를 나타내는 직선을 기준으로 위쪽과 아래쪽의 점들이 대략 절반씩 비슷한 정도로 분포하고 있습니다. 평균수치로 계산해보아도 브래지어의 컵을 결정하는 젖가슴둘레-젖가슴아래둘레=10.6cm로 대략 A컵 가슴이 평균임을 알 수 있습니다.


* 한국여성 컵사이즈 분포와 가슴둘레

즉, A컵보다 큰 사이즈의 여성들 수와 A컵 이하의 가슴을 가진 여성들 수가 비슷하다는 얘기입니다. 전체적인 가슴 사이즈가 점차 커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가슴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추세에서 A컵이 채 되지 않는 여성들이 느끼는 상대적인 박탈감은 갈수록 커질 수밖에 없으며 그 수가 여성의 절반이나 된다는 것이지요.

이처럼 작은 가슴을 가진 여성들이 “A컵만 차도 소원이 없겠어요” 라고 하는 이유를 통계수치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을 통해 고민을 해결하기에는 역시 많은 고민이 따릅니다. 비용에 대한 부담, 수술 자체에 대한 두려움, 수술 이후의 상황에 대한 여러 가지 고민들 때문에 평균 사이즈라도 되고픈 소망은 그냥 포기해야 하는 걸까요?

한방가슴성형은 이런 여성들에게 개인마다 가질 수 있는 최대의 여성성을 발현하도록 도와줍니다. 보형물처럼 변함없는 부피를 가질 수 있게 하는 것이 아니라, 소녀에서 숙녀로, 그리고 어머니로의 변화를 끊임없이 겪게 되는 여성들에게 스스로의 가슴을 돌보고 관리할 수 있는 가장 적절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죠.

특히, 가슴아큐 프로그램의 경우 단순히 일방적인 시술로 볼륨만 키우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예쁘게 확대된 가슴을 유지하면서 여성의 평생에 걸친 가슴 관리를 가능하도록 전체적인 케어를 함께 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벌써 아침 저녁으로는 초가을에 들어선 듯 일교차가 큰 날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뜨겁고 무더웠던 여름은 지나갔지만, 이제 내년 여름, 아니 앞으로의 여름을 위해 꾸준히 자신의 가슴을 가꿔나가길 바라는 여성분이라면 한방가슴성형에 대한 관심을 가져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오늘보다 나은, 그리고 내일보다 더 나아질 내 가슴을 위해서요. 당신의 가슴은 소중하니까요.

도움말: 쉬즈한의원 문하경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