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온 만능건강식품 제조기 대웅 만능 조리기 가족의 보양식을 한번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우리나라에는 건강을 생각한 보양식이 참 많다. 여름철 복날이면 더운 열기를 내려주기 위해 삼계탕을 즐겨 먹었고, 추운 가을 겨울철에는 허한 몸을 다스리기 위해 홍삼을 오래 끓여 만든 홍삼액을 마시기도 한다. 하지만, 이렇게 몸에 좋은 보양식은 조리하기가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서 만들어야 한다는 점도 단점이라면 단점이라 할 수 있겠다.

이러한 상황에서 버튼 한번으로 냄새 없이, 영양 손실 없이, 집에서 만들 수 있는 약탕기의 정성을 담은 최상의 만능 조리기가 나와 화제다.

전통 보양식 제조방법을 콘텐싱(냉각기)을 통해 과학적으로 개선된 대웅 홍삼조리기 “대웅 모닝컴”이 그 주인공인데, 홍삼의 주요 성분인 사포닌이 파괴되지 않는 저온에서 달이며 냉각기를 이용하여 저온 숙성과정을 통해 인삼이 들어 있는 사포닌 성분에 대한 손실을 최대한 적게 제조가 되어 많은 영양분을 흡수 할 수 있으며, 가열 중 발생하는 수증기의 증발을 응결 냉각 순환시켜, 장시간 가열하게 되어도 물이 거의 줄지 않고 냄새가 나지 않아 음식 조리뿐 아니라 각종 보양식과 보약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아침마다 바쁘게 보약을 달여야 했던 주부들에게는 참 반가운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대웅 모닝컴은 옛날 전통방식을 모티브로 해 좀더 과학적이고 편리하게 개선된 세라믹수납용기로 내구성이 우수하고 홍삼추출에 있어 최적화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타사 조리기 및 중탕기 같은 경우 고온에서 중탕을 하기 때문에 본 재료의 영양분이 상당부분 파괴되어 지거나, 장시간 조리하기 때문에 종종 태우는 경우가 있는데 “대웅 모닝컴”은 타사에 비해 저온숙성으로 영양소 손실적은 제조과정으로 만들어진다., 본 재료의 최대한의 영양소를 흡수 시킬 수 있으며, 조리용기 안에 식품이 조리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식품의 영향을 함유하고 있는 수증기가 대류현상에 의해 용기 밖으로 나오지 않고 용기 안에 식품으로 다시 흡수되고 농축되어 지기 때문에 모든 음식을 냄새 없이, 영양 손실없이, 태우지 않고 조리하여 최상의 건강식품을 만들 수 있다.

홍삼엑기스 뿐 아니라 성인병 예방은 물론 고혈압과 성기능 개선에 효과가 좋은 흑마늘, 다이어트,미용, 변비, 노인성 질환 등에 좋은 경옥고를 비롯해 사골, 녹용, 붕장어, 구기자, 한약, 과일쨈, 생선조림, 상황버섯, 헛깨나무, 갈근, 인삼 등 다양한 음식을 단 한번에 버튼으로 조리 할 수 있는 21세기형 만능 조리기라고 할 수 있겠다.

일반적으로 굽고 끓이고 튀기고, 찜하는 방식의 음식보다 건강식품을 보다 더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어 좋으며, 다양한 음식이 하나의 기구, 하나의 용기에서 쉽고 간편하게 자동으로 만들어 진다는 점도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입장에선 반가운 소식이라 할 수 있다.

문의: 02-470-5800
홈페이지: http://www.daewoongmorningcom.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