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겨울휴가 편안하게 즐기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가까운 호텔에서 싸게 겨울 휴가 즐기세요-'

특급호텔들이 겨울휴가철을 겨냥, 다투어 '윈터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미끄럽고 위험한 먼 길을 떠날 게 아니라 도심 속에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아늑한 휴식을 즐기라는 취지에서다.

윈터 패키지를 선택하면 평일보다 20~3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호텔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프라자호텔 홍보팀 노은정 씨는 "윈터 패키지는 최대한의 휴식과 레저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가족단위의 투숙객들에게 인기다"고 말했다.

신라호텔은 도심 속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4가지 유형의 윈터 패키지를 선보였다. 유형에 따라 딜럭스룸부터 스위트룸까지 선택할 수 있다. 케이크나 와인 등도 호텔 측이 증정한다. 건강체크 서비스와 운동처방 클리닉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소개한다.

리츠칼튼 호텔은 '도심 속 편안한 겨울여행'이라는 테마의 윈터 패키지를 제안한다. 디럭스 룸에서 1박 후 온 가족이 함께 아쿠아 에어로빅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수영장과 체련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은 편안한 휴가를 꿈꾸는 이들을 위한 윈터 패키지를 추천한다. 각 방마다 DVD가 비치되어 있어 1백50개의 DVD 라이브러리 트랙이 제공하는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24시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에서는 뷔페ㆍ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다. 휘트니스 센터 및 남성 사우나 무료입장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인터컨티넨탈호텔은 코엑스 몰의 메가박스와 시네플렉스에서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는 윈터 패키지를 추천한다. 영화도 즐기면서 휴식도 할 수 있는 패키지다. 과일 바구니를 무료 제공해 주고 스킨케어 프로그램 등은 할인해 준다.

서울 프라자호텔은 겨울의 아늑함을 맛볼 수 있는 윈터 패키지를 제안한다. 아메리칸 뷔페 스타일의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재즈 음악회를 관람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호주 해안의 절경을 감상 할 수 있는 호텔 숙박권 등을 준다.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과 특색 있는 식사를 주 내용으로 하는 윈터 패키지를 내놓았다. 워커힐 쇼를 관람할 수 있으며 식음료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장난감과 동화책 을 고루 갖춘 어린이 놀이방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