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수에 상관없는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하나세인스톤III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하나세인스톤 1차와 2차를 연이어 성공적으로 분양마감한 (주)하나종합개발은 “하나세인스톤 3차” 오피스텔(39.25㎡) & 도시형생활주택(APT) 공급을 오늘부터 시작한다.
분양방법은 1, 2차와 마찬가지로 청약통장 없이, 선착순 수의계약으로, 청약금 입금 순으로 층과 호수를 지정받을 수 있다. 3차는 지하1층 지상 20층 규모로 2~11층까지는 오피스텔, 12~20층은 도시형생활주택으로 구성, 총 152세대이다.


하나세인스톤 3차는 1/2호선 환승역인 신도림역을 도보 이용가능하며, 도림천변에 위치한다. 도림천은 서울시에서 지난 5월까지 총 335억원을 들여 생태하천으로 정비를 마친 상태, 전 구간에 자전거도로와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다. 주변에 이마트, 테크노마트, 애경백화점, CGV 영화관, 구로구청, 구로 고대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과 가로공원, 세모공원 등 녹지가 많아 쾌적한 생활환경을 자랑한다.

내년 신도림역 주변으로 1300석 규모의 문화공연장과 7성급 쉐라톤호텔 및 백화점, 쇼핑몰이 들어서며 신도림 테크노마트와 지하로 연결, 서남부 상권에서 영등포 타임 스퀘어와 같은 매머드급 상권이 형성되어 많은 투자자들의 자금이 모이고 있으며 그 중 하나세인스톤은 전 세대 소형평형,1억원대의 적은 금액으로 투자가 가능, 매월 80만원의 월세가 확정되어 안정된 임대수익과 시세차익까지 볼 수 있는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문의전화 02) 2111- 782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