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서비스드레지던스 도입 수익형 '제주 비바비치호텔' 분양, 수익+이용 한번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비행거리 2시간 이내에 전 세계 인구 5백만 명 이상의 도시 18곳과 연결되는 동북아의 중심지로 제주에서 분양을 시작하는 수익형부동산 '제주비바비치'는 안전한 운영과 고수익 보장을 위해 일반인들에게는 아직 생소할 수 있는 '서비스드 레지던스' 시스템을 전격 도입했다.

서비스드 레지던스는 국내 비즈니스 거래가 잦은 해외 거주자들의 투자수단으로 널리 애용되고 있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호텔식 서비스가 제공되는 오피스텔 개념의 주거시설을 가리킨다. 부동산 투자로 단순히 소유하고 경제적인 소득만을 내는 것이 아닌 소유,수익,이용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노후대책 및 자산관리 방법인 것이다.

제주 비바비치가 위치한 애월 해안도로 인근지역은 공항과 불과 15분 거리로 일 년 내내 관광객이 몰리는 탄탄한 상권이 형성돼 있어 객실점유율이 타 지역 숙소보다 월등히 높아 높은 수익률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최고급 아파트 못지않은 실내와 특급호텔 급의 부대시설을 갖춘 제주 비바비치는 생활에 필요한 모든 가전이 실내에 빌트인 돼 있어 마치 내 집처럼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휴식공간을 이용햘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작년부터 제주도를 방문하는 중국, 일본, 동남아 등 외국인 관광객들이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숙박업소의 경우 객실이 부족해 더 이상 숙박을 할 수 없는 상황까지 발생하는 등 현재 제주에는 숙박업에 대한 수요가 상상이상으로 증가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일반콘도와 리조트의 이용권과 달리 '서비스드 레지던스' 시스템을 도입해 투자자들이 자신이 분양한 호실을 직접 사용하기도 하면서 전문운영사의 도움으로 안정적인 임대수익까지 얻을 수 있어 수익형부동산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토지와 건물지분에 대해 개인 및 법인 소유권 이전 등기가 가능해 정확한 재산권 행사가 가능해 투자자들에게 최고의 안전한 투자방식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고정적인 고수익 창출의 소득원이 될 수 있다.

제주 비바비치의 경우 객실운영을 통한 수익금을 소유주에게 분배함으로 최소 연 7.5%의 운영수익을 2년간 책임 보장하며 다양한 사업기획을 통해 향후 수익률은 10~12%까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외 자본에 대한 차별 없는 조세감면과 실질적인 투자 인센티브, 그리고 적극적인 행정 시스템 등 투자자의 성공적인 수익창출을 위한 모든 지원이 이뤄지는 제주.

정부의 대폭적인 지원으로 세계적인 국제도시로 성장한 제주는 부동산 소액투자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기회의 땅임에 틀림없다. 그 중에서도 가장 아름답고 성장가치가 높은 수익형호텔 제주 비바비치를 소유하는 순간 자신의 삶 역시 명품 레벨에 올라섬을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

제주 비바비치는 서비스드 레지던스 시스템을 도입, 패밀리(17평형), 스위트(31평형) 등 총 97 객실을 특별 분양하고 있으며, 분양가는 패밀리(17평형) 1구좌당 980만원, 스위트(31평형) 1구좌당 1300만원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