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신흥역 드림빌 실투자 3,900만원 원룸텔 특별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기 최고 상권! 성남 신흥동 사거리
▶친환경 최첨단 중앙식 산소발생시스템 설치
▶최고급 호텔식 풀옵션 드림빌 원룸텔 4천만원대로 연 600만원 확정
▶신흥역 중앙 지하상가 700여개 밀집 최고의 상권
▶풍부한 임대수요로 수익성 확실!
▶1가구 2주택 무관, 불황에 끄떡없는 노후 대책용 소액 틈새상품


얼마 전 성남시의 고도제한이 해제되었다. 매도자들은 매물을 거둬들이는 등 그 파급효과가 커지고 있다. 고도제한이 45미터에서 165미터로 완화되면서 그 동안 몸살을 앓았던 신흥동의 재개발이 확정되어 땅값 폭등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주)신한국개발투자의 ‘드림빌’이 특별 분양 중이다. 실투자금 3,900만원의 소액 투자로 연 600만원의 임대수익을 보장한다고 전한다. 지하철 8호선 신흥역과 2분 거리라는 입지조건 역시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보이며 재개발 확정과 고도제한해제로 인해 드림빌 초기 분양가에서 2배의 시세차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이번 특별 분양은 등기 후 12개월 동안 임대료를 100% 보장 해 주는 마지막 분양이므로 노후대책용이나 안정적 수입원이 필요한 투자자들에게 적합하다. 분양 후에도 시행사에서 관리운영을 맡아주어 분양자는 임대로 인한 수수료 걱정도 덜 수 있다.

성남 수정구와 중원구 등 대대적인 재개발 구역도 이번 고도제한해제의 수혜를 볼 전망으로 소형 대체 주거시설 수요가 급증될 것이 예상되고 있다. 이처럼 성남 구시가지 개발계획이 봇물을 이루자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제 2의 분당으로 급부상하며 골드프리미엄이 형성되고 있다.

강남까지 15분밖에 걸리지 않는 교통요건과 종합시장을 중심으로 좌측에는 나이트클럽, 카바레, 숙박시설 등 유흥 위락시설이 자리하고 도로변에는 의류점과 병의원이 자리하고 있으며, 10~20대 중심의 노래방, PC방, 중저가 음식점, 주점, 영화관 등이 우측에 위치해 시청 상권과 이어져 있다.

그리고 좌측에는 세이브존과 단대오거리 상권과 이어져 발전하고 있다.

수도권 민간 분양시장의 인기가 예전 같이 않아 부동산 거래가 침체되면서 부동산 가격까지 하락한 반면 수익형 부동산 거래시장은 호조를 보이고 있다. 안정적이고 고정적인 임대수익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투자자들이 움직이고 있기 때문이다.

◆ 하계절 맞이 고객사은 이벤트!!


기간: 6월18일 - 6월30일까지
해당자: 선착순 분양 계약자 3인 (각 추가 1인 동반)
여행상품 : 중국 북경 3박4일 패키지 상품 ( 모두투어 상품 )
본 패키지 상품은 휴가철 즈음 최소 20일간의 예약절차가 필요한 바, 스케줄에 참조바라며 , 외국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선착순 3인에게 각 2인씩 패키지 상품을 고객사은 이벤트로 실시하는 깜짝 이벤트이다. (단, 휴가철에 대비 항공권 할증 비행료도 일체 지급한다)

(주)신한국 개발투자
분양문의 :031-721-946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