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 쿨리지부부의 ‘쿨리지효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미국의 30대 대통령인 캘빈 쿨리지 부부가 어느 농장을 방문했을 때의 일화다. 남편과 떨어져 산책하던 쿨리지 부인이 양계장을 관리하는 농부에게 ‘수탉들은 하루에 몇 번이나 관계를 하느냐’고 물었다. 농부가 ‘열 번 이상 한다.’고 대답하자 쿨리지 부인은 ‘그 얘기를 남편에게 해달라’고 부탁했다. 아내의 이야기를 전해들은 대통령은 농부에게 ‘항상 같은 암탉과 하느냐’고 다시 물었고 ‘항상 다른 암탉과 한다.’는 농부의 말을 들은 대통령은 ‘그 이야기를 아내에게 전해 달라.’고 전했다. 이 유명한 일화에서 암컷이 바뀔수록 성적으로 새로운 자극을 얻는 효과를 뜻하는 ‘쿨리지 효과’ 라는 말이 탄생했다.

자영업을 하는 L씨는 한 달에 한두 번 그나마 시도하는 부인과의 성관계가 일종의 악몽이라고 말한다. 성적 자극을 받아 간신히 발기가 되었다가도 금세 죽고 더구나 조루 증상이 심하여 왕복운동을 한 지 1분도 안 되어 끝난다는 것.

비뇨기과 전문의 강석찬 원장은 “조루증이란 자신이 원하기 전, 즉 삽입 전이나 삽입 후에 최소의 성적 자극으로도 사정이 이루어지는 경우를 말하는 것으로 남성 성기능 장애를 호소하는 환자의 60~70%, 일반 성인 남성의 약 35~75%에서 증상을 호소하는 가장 흔한 남성 성기능 장애” 라고 말한다.

더불어 강원장은 “상담을 통해 보더라도 조루에 대해 느끼는 환자의 상실감과 자신감 결여는 상당히 심각한 수준이며 그로 인해 사회생활과 부부관계에서도 나쁜 영향을 끼친다.”고 덧붙인다.

자신감과 발기능력도 회복할 수 있는 조루 치료법!
조루 치료를 위해서는 원인 파악이 중요하다. 성관계 시 극도의 긴장감을 떨쳐버리지 못하고 심리적으로 크게 위축된 경우라면 상담과 약물치료로 가능하며 기질적 요인이라면 음경확대수술이나 레이저신경차단술을 통해 자신감을 되찾을 수도 있다.

키움레이저신경차단술은 음경의 배부신경의 일부 가지를 차단할 때 신경과 주위조직을 박리하지 않고 신경에만 레이저를 조사하여 선택적으로 차단한 후 신경재생을 막기 위해 말단면에 일정파장의 레이저를 조사하여 신경의 재상을 막는 수술방법이다.

안티옥시던트 슈퍼맨 프로그램은 발기부전 및 발기력 저하 환자에게 안티-옥시던트 (Anti-Oxidants)를 이용한 치료와 동시에 남성성형을 통한 자신감 회복이 주된 목적으로 활성 산소를 제거해 신체적인 회복을 하면서 음경확대, 귀두확대, 길이연장, 조루수술 등의 복합수술을 동시에 하는 신개념 남성치료법으로 만성피로, 간질환, 수면장애, 비만 등 각종질환에도 효과적이다.

조루 치료를 미루고 방치할 경우 또 다른 성기능 장애를 초래할 수 있다. 이제 조루는 본인의 개선의지만 있다면 얼마든지 손쉽게 치료가 가능한 질환이므로 보다 적극적인 해결책을 통해 발기능력에 대한 자신감을 회복해보자.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