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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구·소비재> 소니 : 기술·품질이 브랜드파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63면

소니TV의 브랜드는 'WEGA(베가)'다.소니는 이 브랜드를 키우기 위해 브라운관 기술 등 기술의 우수성을 커뮤니케이션의 중요 키워드로 설정했다. 마케팅의 핵심 전략을 품질에 뒀다는 말이다.

소니 브랜드의 가치는 완벽을 추구하는 기술진의 노력과 디자인에 대한 혁신의 시도에서 나온다고 회사측은 소개한다. 이는 소니코리아가 올 초 출시한 HDTV에서도 구현되고 있다. 16대9 와이드 HD급 WEGA TV인 KV-DW36K9H다. 소니의 정확한 표준에 의해 설계, 마케팅되고 있다.'슈퍼 파인 피치 FD 트리니트론'브라운관과 'DRC-MF V1'이 탑재돼 다양한 영상소스를 최적의 화질로 즐길 수 있다고 회사측은 소개한다. 이 제품은 브라운관의 센터 피치를 세밀화해 수평방향의 세밀도를 60% 향상시켰다. 화면의 정밀도가 그 만큼 높아졌다는 의미다. 디지털 영상을 구석구석까지 고화질로 비추는 초고속 정밀 평면 브라운관이 탑재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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