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파격의상 하주희 가슴라인 공개~

중앙일보

입력

김남길 한가인 주연의 SBS 스페셜 수목드라마 '나쁜남자'(극본 하리마오 컨텐츠 김재은 김성희/연출 이형민/ 제작 ㈜굿스토리) 제작발표회가 5월 19일 오후 2시 서울시 양천구 목동 SBS 신사옥에서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는 김남길 한가인 오연수 김재욱 정소민 등이 참석해 인터뷰 및 포토타임 시간을 가졌다.

현재 6부까지의 40% 촬영을 마친 이형민 감독은 드라마 '나쁜남자' 에 대해 한결같은 자신감을 내비쳤다. “인생 최고의 드라마가 될 것이라는 것을 의심치 않는다. '미안하다 사랑한다'(미사)보다 휠씬 농익은 드라마가 될 것이며, 그동안 내 드라마에서 만났던 착하디 착한 캐릭터가 아닌 자신의 야망과 사랑으로 몸서리치는 가장 지독하지만 누구나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는 캐릭터를 만날게 될 것이다. 화면을 통해 보는 김남길은 그야말로 최고다!” 고 중간단계에 접어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아슬아슬한 권력의 줄타기 위에서 치밀하게 자신의 운명을 바꾸어 가는 이들의 사랑과 야망을 그린 파격적인 격정멜로 '나쁜남자'는 흡인력있는 연출력과 스타일리시한 영상으로 매번 화제의 중심에 섰던 이형민PD의 기대작. 이미 올 초부터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각종 스틸컷을 공개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 왔다.

올 5월 가장 기대되는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는 드라마 '나쁜남자'는 브라운관에서 보여줄 수 있는 파격적인 영상이 어디까지 될 것 인지 관심을 모으는 가운데 드디어 5월 26일 '검사 프린세스'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뉴스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