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해외 영어캠프, 관리형유학- 학습과 행동의 롤 모델 많은 오든아이! 질 높은 교육 효과입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전국적으로 중간고사가 끝나가고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단기 영어캠프와 조기유학, 관리형 유학 프로그램을 신중히 검토하는 부모님들이 많아지고 있다. 현지 관리가 탁월하고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한다고 정평이 나 있는 오든아이 영어캠프(영어연수) 1차 모집 학생들은 이미 사전교육에 들어가있고 2차 모집을 진행 중이다.

미국, 캐나다, 호주 등 매일 아이들의 현지 생활 모습을 오든아이 베테랑 인솔교사의 사진과 글을 통해 한국 부모님과 커뮤니케이션 하는 서비스를 우리 나라 최초로 시작했다. 호스트가정, 외국학교, 한국부모님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아이들의 바른 인성과 사회성을 키우기 위해 부모님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항상 균형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곳이 오든아이라고 부모들은 말한다.


준비할 것도 많고, 출발 전 사전관리 프로그램 또한 부모의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처음 오든아이 영어캠프, 관리형유학 참가생이나 부모는 힘들어들 한다고 한다. 하지만 준비하고 가는 만큼 현지에서 습득하는 것 또한 크다. 연속 3회 이상 참가 학생수가 150명이 넘었고 형제, 자매가 함께 10번 이상 참가한 경우가 많음에서 보여주듯 오든아이(www.odenkorea.com) 영어캠프(관리형유학)는 여러 번 참가할 수 밖에 없는 철저한 관리와 정통 교육철학을 가진 곳으로 그 결과 또한 탁월하다 말한다.

어린 초등학생 때부터 시작된 오든아이와 인연은 아이들이 대학교 진학을 하고 나서도 가족단위 모임으로 이어지고 있다.


각 프로그램 별로 정원제로 운영하고 있고 오든아이 인솔교사의 철저한 현지 관리를 통한 교육성과를 기대할 수 있는 호주10주는 올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중 한학기의 시작과 종업식을 경험할 수 있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오든아이 영어캠프 중 선호도가 가장 높다.

그리고 스포츠 활동과 아카데믹코스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미국5주, 수업결손 70일을 초과하지 않으므로 유급의 염려가 없어 미국썸머 5주 후 연장하여 미국 정규 스쿨링에 합류할 수 있는 미국12주, 미국18주 프로그램 또한 인기가 높다. 중학생이고 외국학교의 정규 스쿨링 경험의 기회를 주고 싶다면 호주6주를 추천할 수 있다. 미국관리형 유학(6개월, 1년이상)은 미국 전국에서 질 높은 교육수준으로 인정받은 블루리본 스쿨에서 진행되므로 추천할 만 하다.

체계적인 학습 및 학생관리로 업계 최고임을 자부하며 오랜 세월이 지나도 가족단위 모임을 지속하고 있는 오든아이 영어캠프, 관리형유학 프로그램을 올 여름방학 자녀를 위한 탁월한 교육 선택이 될 수 있다.

문의: ㈜오든
홈페이지: www.odenkorea.com
대표전화: 02-2055-1315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