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 분들께 피부건강을 선물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5월은 어린이날 외에도 성년의 날, 부부의 날, 스승의 날, 어버이날 등이 다양하게 있는 달이다. 그래서 선물 받을 사람에게 맞게 선물을 고르는 일이 중요하다. 선물을 고를 때는 정성이 중요한 만큼 가격보다는 받는 사람의 취향과 실용성에 맞추는 것이 좋다.

왼쪽부터 맥 비바 글램의 ‘신디 로퍼·레이디 가가 립스틱’, 헤라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 세트’, 비오템 ‘스킨 비보 세트’.

◆소녀에서 여자로 거듭나는 여자친구에겐 립스틱=진정한 여자의 완성은 립스틱이다. 여동생, 여자친구 등에게 화사한 색상의 핑크빛 립스틱을 선물하자. 헤라에서는 ‘루즈 홀릭 핑크 하트’를 선보였다. 강황 뿌리에서 추출된 커큐민 성분이 함유된 색소를 사용해 보습력·발색력이 뛰어나다.

맥 비바 글램에서는 신디 로퍼와 레이디 가가의 홍보대사 선정기념 립스틱·립글로스를 출시했다. 제품 판매금액은 에이즈 펀드로 조성된다.

◆투명하고 매끄럽게 빛나는 피부를 아내에게=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는 최근 여성들이 원하는 가장 이상적인 피부다. 헤라에서는 세포 침착의 원인인 멜라닌을 관리해 피부를 밝게 만드는 동시에, 세포 배열을 고르게 하여 피부 속 조명을 탁 켠 듯 환하고 투명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미백 에센스인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와 ‘화이트 프로그램 래디언스 워터’가 담긴 특별한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조명 에센스’로 불리기도 하는 화이트 프로그램 이펙터는 세포 배열의 핵심 성분인 ‘루미화이트™ (Lumiwhite™)’가 표피 세포 및 콜라겐을 균일하게 배열함으로써 빛의 통로를 열어줘 피부 속 본연의 빛이 배어 나올 수 있게 해준다.

비오템에서는 ‘스킨 비보 크림 세트’를 선보였다. 스킨 비보의 더블 안티-에이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비오템 스킨 비보 크림에 스킨 비보 스킨로션, 아이케어, 세럼, 크림과 비오수르스 클렌징 폼으로 구성된 여행용 5종을 추가 구성했다.

비오템의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스킨 비보’는 주름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피부 속 노화의 근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속과 겉을 동시에 케어해 손상된 피부를 탄력 있고 생기있게 회복시켜 준다.

‘스킨 비보 크림’(50mL)은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중복합성을 위한 부드러운 질감의 젤 타입과 건성피부를 위한 크림타입 2가지로 선보였다.

소망화장품에서는 ‘다나한 RGⅡ 안티 링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6주간의 특별 관리를 통해 주름을 개선시켜 준다. 보습·탄력까지 동시에 케어해 주는 안티에이징 스페셜 케어 라인으로, 홍삼의 38가지 사포닌 중에서도 주름 개선 효과가 탁월한 사포닌 RGⅡ가 함유됐다. 스킨 사용 후 진액을 적당량 덜어 얼굴과 목에 취한 후 부드럽게 펴 발라 두드리듯 흡수시켜 주면 된다. 1제 금안진액을 3주간에 걸쳐 사용한 후 같은 방법으로 2제 보양진액을 3주동안 사용하여 총 6주간에 걸친 집중 관리를 해 준다.

◆선생님에게는 피부 세포에 젊음을 충전=피부 노화의 시작은 피부 속 세포에서 시작된다. 지친 선생님들에게 화장품 선물로 젊음을 되살려 드리자.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에이지 어웨이 라인은 피부 젊음을 유지하는 다양한 성장인자를 활성화하고 무너진 피부 구조를 복원하는 데 도움을 주는 앱셀 LX™ 성분을 함유하였다.

앱셀 LX™는 중요한 성장인자 활성 성분들을 세포막과 유사하게 둘러싸 살아 있는 활성상태 그대로 피부 속에 빠르게 전달해 주는 세포 모사체다. 이러한 성분을 함유한 에이지 어웨이 인텐시브 워터와 에멀전은 주름 개선 기능은 물론, 젊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피부결 및 안색 개선 효과를 가져다주는 동시에 충만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마련해 준다.

또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살려주기 위해 ‘설화수 기본 3종 세트’를 추천한다. 설화수의 대표 부스팅 세럼인 윤조에센스, 자음수, 자음유액으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설화수 고유의 한방 처방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준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