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매매 오토맥스, 최상의 서비스 제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에는 깨끗하게 정돈된 중고차 백화점 오토맥스글로벌(이하 오토맥스) 오프라인 매장이 있다. 중고차 구매자들 사이에서 이곳이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유는 바로 뛰어난 서비스 때문이다.

중고차 업체의 특성상 사후 서비스는 불가능한 말과도 같았다. 한번 구매를 했다고 하더라도 재구매까지는 최소한 3~5년은 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오토맥스(대표 강성균, www.automex.co.kr)는 회원제도 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중고차 구입 후에도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만족 서비스가 실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오토맥스 홈페이지에 가입만 해도 회원카드를 발급해 주며,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오토맥스는 차량 판금, 광택, 정비, 보험 등의 업체와 협력을 맺고 회원들에게는 각 서비스를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알선해 주기도 한다. 특히 차량 정비나 판금의 경우에는 대부분의 중고차 구입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이 서비스는 사이트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토맥스 강성균 대표는 “우리는 100% 실매물만을 등록시키고 있으며, 허위 매물 등록 시 해당 매물을 등록한 딜러에 대해서는 경고 없이 바로 탈퇴시키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고 전했다. 이는 허위 매물 차단에 만전을 기하는 오토맥스의 경영 정신이 잘 드러나는 예라고 할 수 있다.

덧붙여 “지금은 협력업체가 주로 서울 강남, 양재, 인천, 부천 등에만 국한되어있다. 그러나 거창하게 일만 벌려놓고 뒷마무리가 안 되는 것 보다 가까운 지역 주민의 불편함을 먼저 해소해 드리고 싶다”며 “점차 협력 업체를 늘려 나갈 예정”이라고 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