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천만원”대 재테크 투자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종자돈 만들기를 반복하는 과정에서는 안전성과 수익성을 염두에 두고 마치 눈덩이를 굴리듯 종자돈을 늘려야 한다.
재테크 밑그림은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이다.
과감한 투자보다는 원금보장 한도 내에서의 목돈 운용이다. 부동산 투자는 원금은 보장되지만 사두기만 한다고 가격이 오르는 시대는 끝났다. 특히 요즘에는 시세차익보다는 수익률이 중요한 투자요인으로 부각되고 있다.
특히, 임대수익의 안정성을 중요한 판단 기준의 하나로 삼아야 한다.

안전한 상가투자를 고려하고 있다면 선임대 상가를 찾는 것이 좋다는 부동산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상가를 분양받은 투자자는 임차인을 구하려 노력할 필요도 없고, 또한 시행사 에서 임대수익을 보장해 주는 곳이라면 투자가치는 충분하다.
얼마 전 구로구 역세권에 들어선 아울렛 백화점 ‘나인스에비뉴’가 오픈과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다. 지하5층 지상36층 규모로 GS(LG)건설에서 책임준공 하였으며, 이미 오픈해서 영업중이기 때문에 실 투자금 4~5천만원 투자로 계약과 함께 바로 매월 86만원~135만원의 확정월세를 보장받을 수 있고, 원할 시 2년간의 수익을 선지급 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영업 중인 이병헌, 최지우 스타샵>

10개관 규모의 CGV 영화관과 애경백화점을 스카이 브릿지로 연결하여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며, 한류 붐을 타고 외국인들의 맞춤형 관광코스로 자리잡기 위해 기존의 아울렛 매장과는 차별화를 시도했다.
한류스타 이병헌, 최지우씨가 직접 운영하는 스타샵을 비롯해 탤런트 임호의 대장금 한정식당, 정준호의 스타카페테리아등이 이미 운영 중이고, 드라마 ‘아이리스’ 홍보전시관, 한류테마공연장, 외국인 전용면세판매점 등이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로비층에는 스타갤러리가 입점 확정되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3월말 오픈예정으로 현재 인테리어 공사중인 이 갤러리에는 한류스타 배용준을 비롯하여 ‘플레이보이즈야구단’(김승우,장동건, 현빈등)과 이에 못지않는 초대형 스타들의 갤러리 및 관련 MD 상품이 오픈을 앞두고 있다.

나인스에비뉴 관계자에 따르면 “벌써부터 일본관광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4~5천만원대의 자금으로 어디에 투자할까 고민하는 투자자라면 안전성, 수익성, 환금성을 고루 갖추고 있고, 시행사에서 확정월세를 보장해 주는 본 아울렛 백화점에 투자 할 수 있는 절호의 마지막 기회이다.

나인스에비뉴 관계자는 “현재 스타샵 오픈과 함께 마지막 회사 보유분을 특별등기(토지+건물) 분양하고 있으므로 서두르면 접수가능하다.”고 말했다. 점포 배정은 선착순 호수지정이며 신청접수를 해야지만 배정을 받을수 있다.

- 신 청 금 : 100만원 (미계약시 환불됨)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우리은행
- 예 금 주 : (주)나인스에비뉴
- 신청접수 : 02)6678-725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