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의 리더 '조인스닷컴' 유학사이트 오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53면

영어 조기교육이 유행처럼 돼버린 요즘, 방학기간을 이용해 우리 아이를 해외로 어학연수 보내는 건 어떨까?

조인스닷컴은 날로 늘어나는 영어 현지교육 수요에 발맞춰 자녀들의 해외유학과 어학연수를 돕는

해외 유학정보 사이트(http://joins.geonet.co.kr)를 최근 오픈했다.

유학.연수정보 커뮤니티인 ㈜지오넷과 손잡고 만든 이 사이트는 오픈 기념 특별 기획상품으로 여름방학을 앞둔 초등학생과 중.고교생들을 위한 단기 연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 프로그램에는 미국 캘리포니아의 우주캠프와 아이비리그 대학 탐방을 비롯, 캐나다 컬럼비아 대학교 영어연수, 호주 맥길대 영어.문화연수와 영국의 명문 옥스퍼드와 케임브리지 연수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이러한 주니어 어학 연수 프로그램들은 모두 3주 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는 것으로, 비용은 대략 3백만~4백만원선.

이 프로그램들의 특징은 공부도 중요하지만 자녀들의 안전을 최우선시 했다는 점. 출국과 입국시 인솔자들이 동행하는 것은 물론이고 현지 체류기간 중 해당 대학교와 어학원에서 엄선한 홈스테이(민박) 회원 가정에 숙박하도록 함으로써 외국인 부모가 임시 학부모 역할을 담당하도록 했다.

특히 한국 학생들을 받아들이는 외국인 가정이 주로 비슷한 또래의 자녀를 둔 가정들이어서 짧은 기간이긴 하지만 현지 친구를 사귀고 문화를 익히는데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02-532-0015, 5333-999(서울 강남),

722-0095(종로)

박경덕 조인스닷컴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