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AS 이젠 걱정마세요”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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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불모터스 송승철 사장(맨 오른쪽)을 비롯한 푸조 관계자들이 지난 3일 서울 성수서비스센터 개점식 후 센터 내부를 둘러보고 있다. 이날 개점식에는 에릭 무장 푸조 아시아·태평양 총괄 매니저, 티에리 베르틀로 주한 프랑스 일등 참사관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한불모터스 제공]


성수 서비스센터 내부는 지상 1층의 퀵서비스 존과 지상 6·7층의 정비동으로 이뤄져 있다. 지하 1층에는 부품창고(990㎡)가 있어 신속한 부품 공급도 가능하다. 층별로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 지상 1층의 퀵서비스 존에서는 오일 체크 등 간단한 차량 점검이 가능하다. 지상 6층과 7층 정비동에서는 기본 경정비는 물론 판금에서 도장까지 푸조 차량과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국내 최대의 45개 워크 베이와 최첨단 장비를 갖췄다.

40여 명의 자동차 전문가로 구성된 서비스팀은 하루 최대 138대의 차량 정비를 소화할 수 있다. 이는 연간 4만여 대에 달하는 규모다.

지상 6층에는 손님들이 기다리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들이 갖춰져 있다. 개별 TV 스크린과 발 마사지기가 있는 휴식공간과 함께 독립 웰빙룸에는 전신 안마기도 있다. 인터넷 시설은 기본. 또 다양한 커피와 와인이 제공되는 카페(Cafe Lion)도 있다. 건물 8층 옥상공원에선 간단한 산책도 가능하다. 한불모터스 측은 “더욱 강화된 서비스망과 SUV 3008 같은 경쟁력 있는 모델을 바탕으로 월 200대 이상의 차량을 판매해 국내 수입자동차 시장 10위권에 진입하겠다”고 밝혔다.

이수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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