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포인트] 백화점가 가족 이벤트 다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0면

더운 날씨에 집에 있자니 답답하고, 교외로 나가자니 번잡하고…. 이럴 때는 에어컨 시설이 잘 돼 있는 집 근처 백화점으로 피서가는 것도 방법이다. 주말을 맞아 가족이 즐길 만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한 백화점들이 많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2일까지 4층 라이브파크에서 강아지.고양이 등 20여종의 인공지능 동물로봇 전시회를 연다.

분당점은 1층 샤롯데홀에서 1~2일 오후 3시.5시에 이우창 재즈밴드의 공연을 연다.

행복한세상은 1일 오후 3~4시 1층 행복무대에서 박종남 명창이 경기민요를 들려준다. 2일에는 3층 골프숍 오픈을 기념해 오후 2시부터 선착순 20명의 신청을 받아 '드라이버 장타대회' 를 연다. 골프숍 시타실에서 컴퓨터로 비거리를 측정해 골프채 등의 상품을 준다.

삼성플라자 분당점은 5층 야외공원에 '이동 동물원' 을 운영 중이다. 이구아나.원숭이.토끼.앵무새.다람쥐.염소.돼지 등 4백여마리의 동물을 직접 만져볼 수 있다. 1일에는 1층 열린광장에서 오후 3~4시에 뮤지컬 '드라큘라' 시사회를 열고, 오후 6~7시에 뮤지컬 퍼포먼스 '난타' 를 무료 공연한다.

LG백화점 부천점은 1일 오후 5~7시 미관광장에서 전문 댄스팀이 출연해 힙합.브레이크댄스 등을 공연하는 '댄스댄스 페스티발' 을 연다.

2일에는 오후 4시부터 예선을 거쳐 선발한 20명의 주부가수가 경연하는 '주부열전 가수왕' 행사가 현숙.김혜연 등의 초청가수 공연과 함께 열린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1일 1층 화장품코너와 4층 여성캐주얼 코너에서 20만원어치 이상을 구매한 고객 각 1백명(선착순)에게 코엑스몰 메가박스에서 상영하는 영화 관람권(글래디에이터 또는 미션임파서블2)을 두장씩 준다.

차진용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