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영종의 프리미엄 ‘동원베네스트 타운하우스’ 특별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인천시가 오는 2014년 아시안게임 유치에 성공함으로써 인천광역시는 물론 경제자유구역(FEZ)으로 지정된 영종, 송도, 청라지구가 또 하나의 수혜지역으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영종, 송도, 청라지구의 경우 기반시설이 대폭 확충될 것으로 예상된다. 2014년 아시안게임 유치를 계기로 세계 10대 도시로 급부상 할 것이라는 기대감에 브랜드 이미지 제고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분위기속에 동원시스템즈/건설은 경제자유구역 가운데 가장 넓은 전체 규모 4184만여평을 보유하고 있는 영종 신도시 운서동에서 유럽풍 타운하우스 '동원베네스트'를 최근 준공했다. 총148세대의 90%가 입주를 완료한 동원베네스트 타운하우스는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생활의 풍요로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차세대 주거문화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타운하우스 중, 인천경제자유구역 영종신도시내의 프리미엄급에 위치한 동원베네스트 영종타운하우스는 지난 10월 인천대교가 개통되면서 인천시내와 30분이내로 연결되었고 기업도시인 송도지구와 15분 이내로 이동 가능해 도심생활권 타운하운스임을 입증했다.

고급주거단지의 특징인 입주자들의 구성도 뛰어나 항공사 임직원,의사,약사,대학교수,언론인,투자애널리스트,기업CEO등 엘리트급으로 구성된 것도 특징이다. 단지구성을 보면 동원베네스트 영종타운하우스는 외부 녹지와 단지 내 조경을 연계해 자연 친화적 단지로 조성했다. 5분만 걸어가면 서해 바다도 볼 수 있다.

단지 내 조경은 대형 중앙광장을 비롯해 로맨틱 가든, 어린이 놀이터, 피트니스마당, 티가든 등 다양한 형태의 테마공원으로 구성됐다. 또 허브정원, 사계정원, 유실수원, 대나무 숲, 소나무 숲, 벚꽃터널 등 아기자기한 조경시설을 설치해 전원단지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게 했고 인근의 생태숲 공원과 산책로가 연계되어 있다.

건물외관도 고급 유럽주택의 이미지를 도입해 차별화했다. 단지 내 부대시설은 고급 주상복합아파트 수준으로 끌어올렸다. 커뮤니티 센터에는 골프연습장, 북 카페, 세탁실, 실버룸 등이 설치되었다. 특히 고급주택으로 최대 조건인 입주민 안전시스템 수준을 높이는 데 많은 공을 들였다. 단지 내 3곳에 경비실을 뒀고, 동입구에는 무인 경비시스템을 도입했다. 또 동별 적외선 감지, 주출입구 출입 확인, 차량 주차 확인시스템 등 다양한 개별 설비를 도입해 2~3중의 안전체계를 갖췄다.

실내엔 첨단 설비인 유비쿼터스(홈네트워크) 시스템을 설치해 가전기기 제어는 물론 냉·난방,조명, 방범, 방재 등이 일괄 조절되도록 했다. 지상 3층,16개동으로 구성된 동원베네스트는 층의 특성에 따라 테마를 달리한 것도 큰 특징이다. 또한 영종지구 인근의 무의,용유지구및 운북복합레저단지는 국내 대표적인 휴양복합도시로 조성될 예정이어서 레저문화도시의 영향을 받을 예정이다.

국내에 건설된 타운하우스 중, 정통타운하우스가 부족한 현 실정에서 동원베네스트 영종타운하우스는 기존타운하우스에 비해 한 차원 격을 올린 수준높은 타운하우스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 파격적인 조건으로 회사보유분 잔여세대를 특별분양 중이다.
※ 분양문의: (032) 747-153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