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프로그램으로 효과 높은 영어연수, 유학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미국, 캐나다, 호주 명문학교 정규수업 참여…체계적인 학습 및 관리로 인정받아

서울지역 과학고 학생들도 연 3회 이상 토익이나 토플 시험을 보고 일정한 점수를 얻어야 하는, 과학고 ‘영어능력인증제’에 대한 서울시교육청의 발표가 있었다.

AP과목과 SAT 등을 특기, 적성교육 과목으로 개설하고 영어로 된 교재를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등 과학도들도 국제무대에서 활약하기 위해서는 영어실력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는 점이 새삼 강조되고 있다.

따라서 외고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수학, 과학에 재능을 보이는 학생들도 일찍부터 영어실력을 쌓아두어야 한다는 인식이 확산돼 조기 영어연수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연속 참가생 많아 효과 입증돼
자녀들에게 다른 나라의 문화를 직접 체험하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기회를 주고 싶은 부모들은 과연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해야 효과적일지 고민하게 된다. 1998년에 설립돼 미국, 캐나다, 호주 영어연수 및 관리형유학을 실시하고 있는 오든아이캠프는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프로그램만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미국 썸머스쿨에서부터 6개월, 1년 관리형 유학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어 각 학생의 필요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오든아이 영어연수나 유학 프로그램에 3회 이상 참가한 학생들이 100여명이 넘고 형제자매가 함께 10회 이상 참여한 경우도 있어 신뢰도가 어느 정도인지를 말해주고 있다.

오든아이캠프 문명희 대표이사는 “국내 학업 손실과 공백 없이, 매년 방학기간을 활용해 두 달 정도씩 프로그램에 여러 번 참여한 학생들 중에는 실력을 계속 업그레이드해 언제라도 자신 있게 활용할 수 있는 영어능력을 갖춘 경우가 많다”고 밝혔다.

체계적인 관리로 영어능력 향상
오든아이캠프는 미국, 캐나다, 호주에 현지법인을 두고 학생들을 직접 관리하며,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해 효과를 높이고 있다. 출발 전부터 매주 사전 교육 및 리딩 클래스를 진행해, 빠른 현지 적응을 위한 생활 지도는 물론 미리 영어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현지에서 이루어지는 방과 후 학습 프로그램도 학생들이 귀국해서나 또는 미국에서 장기적으로 공부할 경우 등 어떤 상황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읽기와 쓰기 영역을 강화해 제대로 된 영어실력을 갖추게 해준다. 북 클럽 활동으로 Reading과 Writing은 물론 presentation 능력까지 향상시키고 홈스테이 부모들과 함께하는 책 읽기, 일기쓰기 등을 통해 영어에 자신감을 갖게 된다.

문명희 대표이사는 “귀국해서 각 학생들의 능력이나 목표에 맞는 학원을 선택해 바로 영어교육이 연계될 수 있도록 컨설팅 해준다”며 “ 현지인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면서 학교에서 효율적인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어, 귀국 후 어학원 수업에서도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다양한 프로그램, 최적의 선택 가능
오든아이캠프에서는 겨울방학 기간에 실시될 프로그램 참가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미국 사립학교 8주(1월 2일~2월 27일)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 Orange County, LA County 명문 크리스챤 사립학교에서 진행한다. 정규학교 수업 및 방과 후 주 6시간의 북클럽을 통해 영어실력을 다지게 된다.

미국 5주(1월 2일~2월 6일) 프로그램은 크리스챤 사립에서 진행하며 방과 후 주 4시간의 북크럽을 진행한다. 미국 사립학교 3개월/ 18주 프로그램은 수업결손 70일을 초과하지 않아 유급의 염려가 없어 선호도가 높다. 6개월, 1년 과정의 미국 명문 사립학교 Top Class유학도 모집중이다. 미국 전체 학업 평가도에서 좋은 학교로 선발된 블루 리본 스쿨에서 진행하게 되므로 선별된 인원으로 진행한다.

캐나다 7주(1월 2일~2월 21일) 프로그램은 벤쿠버 상위 10프로 이내에 드는 명문 크리스챤 사립학교에서 진행한다. 정규학교 수업 및 방과 후 주 4시간의 북크럽을 통해 리딩 실력과 발표력을 강화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스키 및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학생에게도 추천할 만한 프로그램이다.

유학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호주 애들레이드 정규학교 5주 프로그램은 현지학생들과 수업에 참여해 Speaking과 Listening 실력을 확실하게 다질 수 있는 코스이다.

호주 정규수업/Wood House 여름캠프(1월 19일~2월 21일)는 현지에서 3박 4일 간의 캠프에 먼저 참여해 학교나 홈스테이 생활에 적응할 수 있는 힘을 키운 후 5주간의 학교 정규수업으로 효과를 높인다. 연수가 처음이거나 집중적인 학습이 필요한 중학생들에게도 적합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의 1차 모집기한은 10월 10일, 2차 모집은 11월 10일까지로 제한된 인원만 모집 운영될 예정. 미국. 캐나다. 호주 조기유학도 진행중이다.

문의 : (02)2055-1315
홈페이지 : www.odenkorea.com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